Best Online Portal for Instagram | Contact | Privacy Policy

Photos, videos and stories from instagram posts tagged with #행복

Images, videos and stories tagged with #행복

출근전 등산하고 가겠습니닷 😀😉 내일은 인천으로 1박2일 여행

일욜은 엑스칼리버 뮤지컬보러갑니닷 시아준수봄닷
😆😆😆🧚‍♀️ #등산#초례봉#대구#운동하는여자
#일상#서울#대구#경산#소소한일상 #행복#골목골목#구경#걸으며#쇼핑#좋아요반사#소통해요💕#여행스타그램#여행에미치다#국내여행#인친#선팔#맞팔#좋아요반사#로맨틱#라이프스타일#내가누구#사장님#😊
출근전 등산하고 가겠습니닷 😀😉 내일은 인천으로 1박2일 여행 일욜은 엑스칼리버 뮤지컬보러갑니닷 시아준수봄닷 😆😆😆🧚‍♀️ #등산 #초례봉 #대구 #운동하는여자 #일상 #서울 #대구 #경산 #소소한일상 #행복 #골목골목 #구경 #걸으며 #쇼핑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국내여행 #인친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로맨틱 #라이프스타일 #내가누구 #사장님#😊
킁킁 무슨 냄시를 맡구있을까
이른새벽 아침준비하구 뒷정리하는데
후잉 이녀석 심쿵눈빛을 발싸
여섯시반부터 집앞산책을 했네 그려

#일상 #댕댕이 #행복
킁킁 무슨 냄시를 맡구있을까 이른새벽 아침준비하구 뒷정리하는데 후잉 이녀석 심쿵눈빛을 발싸 여섯시반부터 집앞산책을 했네 그려 #일상 #댕댕이 #행복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end ☆
#감사일기 #소통 #행복
요미요미 우주탐험 수업♡ . . . @경기광주태전동에있는 광주최초 요미요미퍼포먼스 미술교육원@ ♡요미요미 경기 광주 교육원♡ 창의 퍼포먼스 미술놀이를 통해서 아이들의 창의성과 바른정서를 배우고 몸으로 여러경험을 직접적으로 접해보면서 뛰어난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만들어 가는 곳! *유아미술/초등미술/퍼포먼스미술/놀이미술/가베/아트맵/요리* 수업하구있구요~ ☆상담문의☆ @ 맞춤상담 010-8709-0270 (카톡및…
요미요미 우주탐험 수업♡ . . . @경기광주태전동에있는 광주최초 요미요미퍼포먼스 미술교육원@ ♡요미요미 경기 광주 교육원♡ 창의 퍼포먼스 미술놀이를 통해서 아이들의 창의성과 바른정서를 배우고 몸으로 여러경험을 직접적으로 접해보면서 뛰어난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만들어 가는 곳!" *유아미술/초등미술/퍼포먼스미술/놀이미술/가베/아트맵/요리* 수업하구있구요~ ☆상담문의☆ @ 맞춤상담 010-8709-0270 (카톡및 문자상담도 가능) @bagseongsig6200 @yomi262 @yomiyomi_bonsa @요미요미 경기광주교육원 홈페이지 https://yomiyomi202.modoo.at/ @ 요미요미 경기 광주 교육원 카페초대주소 https://cafe.naver.com/yomiyomi0329 오늘도 우리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요미요미 #유아미술 #초등미술 #퍼포먼스미술 #가베수업 #아트맵artmap #경기광주 #태전동 #미술 #요리수업 #교육원 #자녀교육 #행복 #아들 #딸 #자녀사랑 #부모사랑 #원아모집 #우주행성 #탐험 #집중력향상
무슨 날도 아닌데 ...
회원님들이 챙겨주신다.

오늘 무슨 날인가요? 라고 물었더니~
줌바하는 좋은 날이란다..감동감동.ㅜㅜ
많이 부족한 나인데...더 열심히 해야겠다.

#줌바#강사#선물#무슨날#줌바하는날#오늘도#감사#건강#행복#힐링#좋은날#화장품#에스티로더
#들기름#노니#줌바복#더운여름#더열심히#화이팅
또 자른 서하 머리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겠네🤣🤣🤣🤣🤣🧡
#귀여운뽀시래기
또 자른 서하 머리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겠네🤣🤣🤣🤣🤣🧡 #귀여운뽀시래기
#옛날감성 살려서 #계란빵 과 #모닝식사를 당신과 함께여서 너무 #행복 하다❤❤
#추억 #감성 #계란빵
♧ 레이스 대작 티팔찌 더블 T 이니셜이 장식된 대작 뱅글형 패션팔찌입니다 . 레이스 밴딩 세팅 . 임팩트있는 럭셔리한 명품 클래식! . 제품문의. 카톡 jinmyungsa 문자 010 7739 1354 가격 및 상세정보 : 상단 프로필 검색 #진명주얼리#주얼리샵#팔찌#엄마#아빠#어머니#아버지#할머니#할아버지#건강#장모님#장인어른#와이프#남편#럭셔리#운동#선수#사랑#행복#엔틱#선물#결혼기념일#여자친구#남자친구#커플#아줌마#산본#평촌#맞팔은선팔후댓글
♧ 레이스 대작 티팔찌 더블 T 이니셜이 장식된 대작 뱅글형 패션팔찌입니다 . 레이스 밴딩 세팅 . 임팩트있는 럭셔리한 명품 클래식! . 제품문의. 카톡 jinmyungsa 문자 010 7739 1354 가격 및 상세정보 : 상단 프로필 검색 #진명주얼리 #주얼리샵 #팔찌 #엄마 #아빠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건강 #장모님 #장인어른 #와이프 #남편 #럭셔리 #운동 #선수 #사랑 #행복 #엔틱 #선물 #결혼기념일 #여자친구 #남자친구 #커플 #아줌마 #산본 #평촌 #맞팔은선팔후댓글
언냐 우리 언냐~😆어제 언냐보고 하고 싶은말 많았는데 언냐가 너무 상태가 좋아보이질 않아서 이말을 못전했어..ㅋㅋ 항상 고맙고 우리 언냐 항상 이런 내 옆에 있어줘서 넘나리 고마워~😘요즘따라 내가 정신 바로 못잡을때 바로 잡게 해주고(그래서 어제도 다이어트 하는데 언냐가 탕수육 먹임...ㅋㅋㅋ) 항상 좋은말 많이 해주고 말 못해도 고마운거 알제??😁👉ㅋㅋ 언냐 항상 고맙고 앞으로 우정 더 오래오래 가자잉~❤️❤️(마지막은..말 안해도 알거라 마지막 사진은..)ㅋㅋ…
언냐 우리 언냐~😆어제 언냐보고 하고 싶은말 많았는데 언냐가 너무 상태가 좋아보이질 않아서 이말을 못전했어..ㅋㅋ 항상 고맙고 우리 언냐 항상 이런 내 옆에 있어줘서 넘나리 고마워~😘요즘따라 내가 정신 바로 못잡을때 바로 잡게 해주고(그래서 어제도 다이어트 하는데 언냐가 탕수육 먹임...ㅋㅋㅋ) 항상 좋은말 많이 해주고 말 못해도 고마운거 알제??😁👉ㅋㅋ 언냐 항상 고맙고 앞으로 우정 더 오래오래 가자잉~❤️❤️(마지막은..말 안해도 알거라 마지막 사진은..)ㅋㅋ 우리 또 한 당분간 뚜우찌빠아찌~해야해 알겠제???ㅋㅋㅋㅋ #대구 #아침 #갬성 #언냐 #생각 나서 #피드 #게시물 #못한말 #다하기 #동기 #고마워 #소중한사람 #내사람 #정신적지주 #좋아요 #우정 #원쁠원 #행복 #감사합니다 #힘내 #웃으며살자 #화이팅 #마지막 #미니언즈 우리랑 닮았대요...😅😅 #그런가요 #selfie #일상 #daily
술 다시는 먹지 말자 .
.
.
.
.
.
#처음 #소맥 #일상 #행복 #pet #10cm
_
그동안 고생했다고 내 거 하나🌹
생신 축하드린다고 엄마거 하나🌷
.
벌써 오빠한테 두번째 받은 꽃 ◡̈ ♥️
_ 그동안 고생했다고 내 거 하나🌹 생신 축하드린다고 엄마거 하나🌷 . 벌써 오빠한테 두번째 받은 꽃 ◡̈ ♥️
클라우드 한잔
.
.
.
바이브의 술이야 가사가 떠오른다.~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
.
.
술을 마시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들 한다.
나두 술 오래 마시기 위해 운동을 해야겠당~
.
.
.
.
#바이브#술이야#맨날술이야#건강#인스타그램#인스타#인싸#셀스타그램#일상#데일리#생활#사랑#인기쟁이#좋아요#맞팔#선팔#소통#daily#like#f4f#l4l#감성사진#행복#일상행복#소소한일상
_
1일 1팟타이
_ 1일 1팟타이
일상✌️
일상✌️
#20190621 #금요일 #아침 #8시43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귀한 ‘ 당신 ‘ 께서는 , 지금 무엇을 위해 나아가고 계신가 . 무엇을 #갈망 하고 계신가. - - #갈망 하는 그 무언가를 위해 , 어떤 것을 포기하셨는가 . 갈망하는 그것을 위해 , 어떤 것을 포기할 수 있는가 . - - 그렇게 당신의 삶에서 , 무언가를 #빼기 한 후에 얻고자 하는 #더하기 는 과연 , #뺀 그것보다 훨씬 더 소중하다…
#20190621 #금요일 #아침 #8시43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귀한 ‘ 당신 ‘ 께서는 , 지금 무엇을 위해 나아가고 계신가 . 무엇을 #갈망 하고 계신가. - - #갈망 하는 그 무언가를 위해 , 어떤 것을 포기하셨는가 . 갈망하는 그것을 위해 , 어떤 것을 포기할 수 있는가 . - - 그렇게 당신의 삶에서 , 무언가를 #빼기 한 후에 얻고자 하는 #더하기 는 과연 , #뺀 그것보다 훨씬 더 소중하다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인가 . - - 그것을 얻어 , 다른 무엇보다도 . 누구보다도 . #당신 #스스로#행복 해질 수 있는가 . #행복 을 얻어 , 당신의 마음에 #빛 이 드리울 수 있는가 . - - ——————————————— [ 갈망 ] 01. 「명사」 : 어떤 일을 감당하여 수습하고 처리함. ————————————— 💡02 (渴望) 목마를 갈 . 바랄 망/보름 망 「명사」 : 간절히 바람. ¶ 배움에 대한 갈망 / 졸업을 앞두고 내 마음은 행복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 두 눈에는 내려가서 함께 어울리고 싶은 갈망의 빛이 간절했다.≪홍성암, 큰물로 가는 큰 고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내일이오기1분전의순간 #ㅇㅇㅈ♥️ #글스타그램 #힐링스타그램 #글 #에세이 #인생 #꿈 #갈증 #하늘 #63빌딩 #작가 #끄적임 #감성 #마음이이끄는대로 :-) #당신의아침의햇살이되어☀️ #당신의오전을빛내는햇살처럼
⠀
⠀
커피를 마시지않았음에도 두근거리는이유☕⠀
⠀
⠀
⠀ ⠀ 커피를 마시지않았음에도 두근거리는이유☕⠀ ⠀ ⠀
::::::::::
오늘도 시으시작
🙂
.
#평일#일상#시작
.
🍅제17회 퇴촌 토마토 축제🍅🎶🎵🎶🎵에 다녀왔어요~~ . 2019년 축제슬로건 퇴촌이싱글벙글 토마토가방울방울 행사기간에 체험하러 온 연인들 중 가장 내 맘을 심쿵할 정도로 아름다웠던 연인! ㅎㅎㅎ .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 #운정캘리그라피 #퇴촌토마토축제 #토마토 #축제다운축제 #경기도광주시 #체험 #그림같이어여쁜연인 #LOVE #상큼 #플리마켓 #부채캘리그라피 #엄연희캘리그라피 #광주캘리그라피 #감성캘리그라피 #소중한경험 #모든것이공부 #딸들과의추억…
🍅제17회 퇴촌 토마토 축제🍅🎶🎵🎶🎵에 다녀왔어요~~ . 2019년 축제슬로건 "퇴촌이싱글벙글 토마토가방울방울" 행사기간에 체험하러 온 연인들 중 가장 내 맘을 심쿵할 정도로 아름다웠던 연인! ㅎㅎㅎ .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 #운정캘리그라피 #퇴촌토마토축제 #토마토 #축제다운축제 #경기도광주시 #체험 #그림같이어여쁜연인 #LOVE #상큼 #플리마켓 #부채캘리그라피 #엄연희캘리그라피 #광주캘리그라피 #감성캘리그라피 #소중한경험 #모든것이공부 #딸들과의추억 #푸르른날 #유월의햇살 #사랑하는친구들 #삶의힘 #새로움은신선하다 #열정 #행복 #이웃 #소중한내작품들안녕 #고운님손에서사랑받길 #감사합니다
3일못보더니ㅠ...
오늘은 아빠보고 자자 😊
.
.
.
.
11시취침😳
.
.
엄마생각이 짧았다 
앞으로는 그냥 자자...미안해.
.
.
.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그램 #아정이그램 #행복 #도치맘 #딸랑구 #닭띠맘 #딸맘 #젊줌마 #세젤예 #세젤귀#26개월 #세살 #베이비인스타 #비글 #오랜만에늦게잠 #근데아침7시기상 #실화냐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태리또언제깨서이렇게
둘이밖에서자고있는거야😌
눈뜨면대략이런광경_
쏴리행😌
.
.
.
.
.
.
.
#나만모르는이야기
#이태리#생후606일#아침
#모닝#일상#행복
어젯저녁 목욕하구 뽀샤시~ 배불리잇을때 목욕하니 확실히 기분이좋앗다 ~❤ 얼굴옆 난거는 조리원에서 소아과의사 회진왓을때 점 일수도잇다고하네‥ 안없어지면 레이저 하면 된다구‥ 없어졋음좋겟네‥ㅠㅜ 울애기 옆라인 끝내주네👍         #소통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 #인친환영  #일상 #일상스타그램#맞팔소통 #좋아요#선팔환영#팔로우 #팔로미#선팔맞팔 #행복#안산  #황금돼지띠맘 #방방이 #울애기 #아기천사 #아들맘 #도치맘 #0529 #육아소통
어젯저녁 목욕하구 뽀샤시~ 배불리잇을때 목욕하니 확실히 기분이좋앗다 ~❤ 얼굴옆 난거는 조리원에서 소아과의사 회진왓을때 점 일수도잇다고하네‥ 안없어지면 레이저 하면 된다구‥ 없어졋음좋겟네‥ㅠㅜ 울애기 옆라인 끝내주네👍 ' ' ' ' ' ' ' ' #소통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 #인친환영  #일상 #일상스타그램 #맞팔소통 #좋아요 #선팔환영 #팔로우 #팔로미 #선팔맞팔 #행복 #안산  #황금돼지띠맘 #방방이 #울애기 #아기천사 #아들맘 #도치맘 #0529 #육아소통
#(...)그럴 때마다 부모님께 지금 잠깐 쉬는 것 갖고 왜 그러시냐고 화를 내고 싸우게 되는데 많이 답답하고 힘드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_ 나가서 놀아. 보이는 데서 놀지 말고. _ 김보통 작가님의 “살아,눈부시게”중에서 . . . #살아눈부시게 #김보통 #만화가 #수필가 #김보통의네멋대로고민상담 #내멋고 #별별그림 #고민 #상담 #위로 #소통 #공감 #일상 #휴식 #힐링 #낭만 #사랑 #연애 #여행 #행복 #감성 #감동 #선물 #캘리그라피 #혜안글씨…
#(...)그럴 때마다 부모님께 지금 잠깐 쉬는 것 갖고 왜 그러시냐고 화를 내고 싸우게 되는데 많이 답답하고 힘드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_ 나가서 놀아. 보이는 데서 놀지 말고. _ 김보통 작가님의 “살아,눈부시게”중에서 . . . #살아눈부시게 #김보통 #만화가 #수필가 #김보통의네멋대로고민상담 #내멋고 #별별그림 #고민 #상담 #위로 #소통 #공감 #일상 #휴식 #힐링 #낭만 #사랑 #연애 #여행 #행복 #감성 #감동 #선물 #캘리그라피 #혜안글씨 #여름
나의 결혼기념일 반차가 무산되고 허니가 회사로 와준 날, 내가 회사 근처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다오네 근처 점심 데이트의 기록♥️ 사람이 참 이상한게 예전엔 혼자서 그렇게 잘 자더니 허니 출장 하루 갔다고 혼자 있는 집이 썰렁하고 조용하고 외롭고 그렇다🥺이러다 유럽 출장 가면 나 진짜 어쩌지 엉엉 ㅠㅠ 
#그래도오늘온다
#빨리와서나랑놀아요
나의 결혼기념일 반차가 무산되고 허니가 회사로 와준 날, 내가 회사 근처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다오네 근처 점심 데이트의 기록♥️ 사람이 참 이상한게 예전엔 혼자서 그렇게 잘 자더니 허니 출장 하루 갔다고 혼자 있는 집이 썰렁하고 조용하고 외롭고 그렇다🥺이러다 유럽 출장 가면 나 진짜 어쩌지 엉엉 ㅠㅠ #그래도오늘온다 #빨리와서나랑놀아요
홍대클럽에서 골프클럽으로.. 나이가 드나보다 ㅋㅋ 골프클럽을 들고 같이 노는 때가 올줄이야 :) 다음은...부자클럽? ㅋㅋㅋ 즐거운 시간, 즐거운 음식, 즐거운 사람, 즐거운 장소 요새 즐거울 일만 남았구나!! 스코어만 더 좋아지면 더할나위 없을텐데 ㅋ 무한욕심 #아덴힐cc#제주#첫홀#버디#첫줄#운수좋은날#행복#파4홀#이글#홀인원#가즈아#스크린골프#골프존#골프스타그램#골스타그램#ardenhills#jeju#birdie#firsttime#eagle#holeinone#nextstep#golf#golfstagram#screengolf#happy#backtee
홍대클럽에서 골프클럽으로.. 나이가 드나보다 ㅋㅋ 골프클럽을 들고 같이 노는 때가 올줄이야 :) 다음은...부자클럽? ㅋㅋㅋ 즐거운 시간, 즐거운 음식, 즐거운 사람, 즐거운 장소 요새 즐거울 일만 남았구나!! 스코어만 더 좋아지면 더할나위 없을텐데 ㅋ 무한욕심 #아덴힐cc #제주 #첫홀 #버디 #첫줄 #운수좋은날 #행복 #파4홀 #이글 #홀인원 #가즈아 #스크린골프 #골프존 #골프스타그램 #골스타그램 #ardenhills #jeju #birdie #firsttime #eagle #holeinone #nextstep #golf #golfstagram #screengolf #happy #backtee
- 19.06.18
혜온이가 찍어준 엄마아빠👩👨
.
뒤에 흐믓하게 바라봐주시는 분들까지
찍은건 우연인지 너의 큰그림인지 😏
.
#생후965일 #32개월아기 #성장기록 #가평여행 #남이섬여행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셀스타그램 #워킹맘 #일상 #행복
출근시러
출근시러
#20190621 #생후283일

오늘도 쟈니는 
굿모닝입니당👶🏻💕 #토실토실
항상 같은 시간 아침 등교길에 전화가 온다
그리고 같은 말 매일 해주는 내사랑💛
#지금학교가요#엄마사랑해요
#출근길비타민#🍋#고마워
2019.06.21.(금)
며칠 여행다녀오신 후 엄마의 집밥 아침밥 클라스
그동안 1일 1라면 이었는데..ㅋㅋㅋ

#엄마표 #집밥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배불러 #일상 #일상스타그램 #기록 #기록스타그램 #행복
#예스터데이
-
너 머리 누가 책임지냐😭
ㅋㅋㅋㅋㅋ자리 잡겠지

어제 마트에서 장보는데
자꾸만 빈이가 모든 짐은
자기한테 맡기라는 말에
감동 퍼먹음 나 운다ㅋㅋ

아들~~~~~~~~~~~~😍
그 효심 변하면 안 돼😄🤙
집 주차장에서도 끝까지
책임지고 카트 끌고 감❤
#김우빈아랫니두개빠짐🤣
-
-
-
#어제 #서부역 #롯데마트 #장보기
#아들 #효심 #감동 #행복 #내전부
#사랑해 #내새끼 #행복해 #건강해
#오늘 #유치원 #마켓데이 #잘팔아
#예스터데이 - 너 머리 누가 책임지냐😭 ㅋㅋㅋㅋㅋ자리 잡겠지 어제 마트에서 장보는데 자꾸만 빈이가 모든 짐은 자기한테 맡기라는 말에 감동 퍼먹음 나 운다ㅋㅋ 아들~~~~~~~~~~~~😍 그 효심 변하면 안 돼😄🤙 집 주차장에서도 끝까지 책임지고 카트 끌고 감❤ #김우빈아랫니두개빠짐🤣 - - - #어제 #서부역 #롯데마트 #장보기 #아들 #효심 #감동 #행복 #내전부 #사랑해 #내새끼 #행복해 #건강해 #오늘 #유치원 #마켓데이 #잘팔아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Ing Shop Bag Chanel 1. 상품코드 : Bing3856280 2. Brand : Chanel High-Quality 3. Size : 19 x 10.5cm 4. Material : Original 1:1 💯 Leather Perfect 5. 배송기간 7일이내 항공특송 6. 문의 사항: 카톡 ing824 (아이엔지824)
°마음이 흐르다.
https://m.blog.naver.com/kjmreuta

쉼; 들숨과 날숨사이&,,,,, #온전한 사랑#여유#배려#여행#행복
회사를 다니다보니 하루에 우리 둥이들을 마주할 시간이 고작 아침30분, 저녁 한두시간.. 매일매일 커가는 애들을 보면서 놓치고 가는 것들이 너무 많음을 느끼고 퇴근하고 들어서면 발 동동구르며 엄마엄마하는 둥이들보면서 하루 힘듦이 싹 사라지고 이제는 제법 커서 중문도 열어주고 가방도 받아주고 너희에게 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어린이집 선생님이 보내주시는 사진으로 너희의 하루를 공유해보지만 이 헛헛함이란 #횡설수설 오늘은 꼭 칼퇴하마! - #홍시둥이👶👶#행복#쌍둥이#고슴도치맘#도치맘#아들쌍둥이그램#아들쌍둥이#twinmom#twins#초보맘#아들둥이#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아들바보#baby#닭띠맘🐔#21개월아기#일란성쌍둥이#육아#쌍둥이육아#twinstagram#쌍둥이네#쌍둥이그램#아들내미#사랑해#싸우지말고사이좋게#다치지말고#워킹맘
회사를 다니다보니 하루에 우리 둥이들을 마주할 시간이 고작 아침30분, 저녁 한두시간.. 매일매일 커가는 애들을 보면서 놓치고 가는 것들이 너무 많음을 느끼고 퇴근하고 들어서면 발 동동구르며 엄마엄마하는 둥이들보면서 하루 힘듦이 싹 사라지고 이제는 제법 커서 중문도 열어주고 가방도 받아주고 너희에게 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어린이집 선생님이 보내주시는 사진으로 너희의 하루를 공유해보지만 이 헛헛함이란 #횡설수설 오늘은 꼭 칼퇴하마! - #홍시둥이👶👶 #행복 #쌍둥이 #고슴도치맘 #도치맘 #아들쌍둥이그램 #아들쌍둥이 #twinmom #twins #초보맘 #아들둥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바보 #baby #닭띠맘🐔 #21개월아기 #일란성쌍둥이 #육아 #쌍둥이육아 #twinstagram #쌍둥이네 #쌍둥이그램 #아들내미 #사랑해 #싸우지말고사이좋게 #다치지말고 #워킹맘
#첫줄 .
.
.
홍콩에들렷다가.
중국으로넘어와서 여행중.
오늘부터미팅start.
아침부터기대가되네.
다시홍콩으로GoGo. .
.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중국 #심천 #일상 #일상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해외여행 #행복 #해외미팅 #인친#아침 #출근 #금요일 #불금
오늘 아침 신랑과 나를 위한 특별식-
감자유부초밥과 소고기브로컬리볶음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부지런을 떨어 보았어요~😉
유부초밥에 감자를 자잘하게 썰어 넣고, 어제 마트에서 세일하는 한우 득템~~브로컬리, 마늘, 버섯을 함께 넣어 맛있게 지글지글 볶았죠^^
역쉬나~~맛나게 먹는 우리 신랑~~먹을때가 젤 행복해 보이네요😍
ㆍ
#아침식사 #아침메뉴 #일상 #집밥 #신랑스타그램 #유부초밥 #한우 #브로컬리 #행복 #좋아요 #좋아요반사
오늘 아침 신랑과 나를 위한 특별식- 감자유부초밥과 소고기브로컬리볶음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부지런을 떨어 보았어요~😉 유부초밥에 감자를 자잘하게 썰어 넣고, 어제 마트에서 세일하는 한우 득템~~브로컬리, 마늘, 버섯을 함께 넣어 맛있게 지글지글 볶았죠^^ 역쉬나~~맛나게 먹는 우리 신랑~~먹을때가 젤 행복해 보이네요😍 ㆍ #아침식사 #아침메뉴 #일상 #집밥 #신랑스타그램 #유부초밥 #한우 #브로컬리 #행복 #좋아요 #좋아요반사
🍅제17회 퇴촌 토마토 축제🍅🎶🎵🎶🎵에 다녀왔어요~~ . 2019년 축제슬로건 퇴촌이싱글벙글 토마토가방울방울 2년동안 막둥이 친구들델꼬 체험 하며 신나게 놀았었는데 올 해는 축제를 즐기러 온 아이들과 어른들께 어여쁜 추억을 선사하게 되어 기쁨이 배가되는 축제의장이 되었답니다~~^^ . 행사기간에 응원차 맛난 떡을 가지고 멀리서 찾아 준 친구들, 사진작가 민선생님 신협조합장님 감사합니다 양쪽 부스에서 맛난 핫도그며 음료, 아이크림을 울 애들에게 무한…
🍅제17회 퇴촌 토마토 축제🍅🎶🎵🎶🎵에 다녀왔어요~~ . 2019년 축제슬로건 "퇴촌이싱글벙글 토마토가방울방울" 2년동안 막둥이 친구들델꼬 체험 하며 신나게 놀았었는데 올 해는 축제를 즐기러 온 아이들과 어른들께 어여쁜 추억을 선사하게 되어 기쁨이 배가되는 축제의장이 되었답니다~~^^ . 행사기간에 응원차 맛난 떡을 가지고 멀리서 찾아 준 친구들, 사진작가 민선생님 신협조합장님 감사합니다 양쪽 부스에서 맛난 핫도그며 음료, 아이크림을 울 애들에게 무한 인심 써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인연의소중함을 또 느끼며 많은 인생공부 하며 지냈던 4일이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습니다~~ .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 #운정캘리그라피 #퇴촌토마토축제 #토마토 #축제다운축제 #경기도광주시 #체험 #플리마켓 #부채캘리그라피 #엄연희캘리그라피 #광주캘리그라피 #감성캘리그라피 #소중한경험 #모든것이공부 #딸들과의추억 #푸르른날 #유월의햇살 #사랑하는친구들 #삶의힘 #새로움은신선하다 #열정 #행복 #이웃 #소중한내작품들안녕 #고운님손에서사랑받길 #감사합니다
P.E
P.E
금요일이라 기분 좋으니까 💁🏼👌
금요일이라 기분 좋으니까 💁🏼👌
가장행복한 여름바다 힐링 행복 아름다워라 #딸바보 #아빠랑 #바다 #여름 #힐링 #행복 #사랑 #추억 #소중한시간
100세 시대를 바라보는 현 상황에서 현재만 바라보면서 살아나가는 생각은 위험하다. 현재 먹고살기도 힘든데 노후가 무슨 말이냐!!라고 많이들 대답하지만 솔직히 여행갈것 다가구 먹고싶은 거 먹고 남들과 비교했을 때 뒤떨어지는 삶을 원치않기때문에 항상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고 생각한다. 현재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혜를 가지고 미래를 지금부터 준비할 줄 알아야한다. 노후자산을 집에 비유하면 “집의 구조를 튼튼히 해 놓으면 태풍이와도…
100세 시대를 바라보는 현 상황에서 현재만 바라보면서 살아나가는 생각은 위험하다. 현재 먹고살기도 힘든데 노후가 무슨 말이냐!!라고 많이들 대답하지만 솔직히 여행갈것 다가구 먹고싶은 거 먹고 남들과 비교했을 때 뒤떨어지는 삶을 원치않기때문에 항상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고 생각한다. 현재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혜를 가지고 미래를 지금부터 준비할 줄 알아야한다. 노후자산을 집에 비유하면 “집의 구조를 튼튼히 해 놓으면 태풍이와도 별다른 손질이 필요하지않지먼 대충해놓으면 비가 올 때마다 매번 손을 대여 한다” 현명한 사람은 누구보다 튼튼한 구조를 먼저 세워둔다! . 자산 설계의 핵심은 금융자산 전진배치, 연금자산 후진배치이다. 예상보다 오래서는 “수명리스크”에 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퇴직후 75세까지는 금융자산과 연금 비중을 7대3, 이후에는 3대7로 잡는것이다. . 미적거리며 뒤로 미루지 말고 지금 당장 은퇴 후의 노후준비를 시작하라(start saving for Retirement now, not later)
1여자김시준ㅋㅋ밋짱(엄마)
2스시노백쉐프 그냥저냥
3감태오란다 맛집일 라운드포인트
4분신맘👩‍👦❤
.
엄마와의 얼마만에 데이튼지... 행복해. 나이가 들어가면서. 아빠,엄마가 인격적으로 참 멋있는 사람이다라고 느껴지는 요즘이다..#19_06_18
1여자김시준ㅋㅋ밋짱(엄마) 2스시노백쉐프 그냥저냥 3감태오란다 맛집일 라운드포인트 4분신맘👩‍👦❤ . 엄마와의 얼마만에 데이튼지... 행복해. 나이가 들어가면서. 아빠,엄마가 인격적으로 참 멋있는 사람이다라고 느껴지는 요즘이다.. #19_06_18
그 유명하다는 텐동 맛집..
줄서는거 너무 싫어서 오픈 시간전에
간 덕분에  1도 안기다리고 바로 흡입^^
정말 맛있었다~호불호 없는 이유를 알겠다👍🏻
뭐 이렇게 하나하나 다 맛있을 필요있나!?
이 집 잘하네!

#카네코한노스케_니혼바시본점
#여행#trip#일본#japan#tokyo#도쿄맛집#맛집추천#강추#텐동#텐동맛집#인생맛집#장어튀김#새우튀김#오징어튀김#고추튀김#최고#일상#소통#행복#소확행#데일리#맛있다
그 유명하다는 텐동 맛집.. 줄서는거 너무 싫어서 오픈 시간전에 간 덕분에 1도 안기다리고 바로 흡입^^ 정말 맛있었다~호불호 없는 이유를 알겠다👍🏻 뭐 이렇게 하나하나 다 맛있을 필요있나!? 이 집 잘하네! #카네코한노스케_니혼바시본점 #여행 #trip #일본 #japan #tokyo #도쿄맛집 #맛집추천 #강추 #텐동 #텐동맛집 #인생맛집 #장어튀김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최고 #일상 #소통 #행복 #소확행 #데일리 #맛있다
人生有限 自傳的寫法卻是無限的 —五月天— 我們的人生有限 但是 我們每走的一步都是我們自己無限的寫我們自己的自傳! 你的自傳你要如何寫 就自己一步一步的寫出來! 20180515 #tuesday #화요일 • • #여행 #여행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맞팔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uk #셀스타그램 #셀카 #旅行 #travel #travelgram #ootd #travelphotography #좋아요 #happy #yolo #vacation #photooftheday…
人生有限 自傳的寫法卻是無限的 —五月天— 我們的人生有限 但是 我們每走的一步都是我們自己無限的寫我們自己的自傳! 你的自傳你要如何寫 就自己一步一步的寫出來! <20180515> #tuesday #화요일 • • #여행 #여행스타그램 #팔로우 #소통 #맞팔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uk #셀스타그램 #셀카 #旅行 #travel #travelgram #ootd #travelphotography #좋아요 #happy #yolo #vacation #photooftheday #daily #휴가 #행복 #옷스타그램 #인친 #wonderfool #사진
natural wine - Rosso di Gaetano
umbrella locker keys
burrata cheese, olive oil
그리고 마장동
natural wine - Rosso di Gaetano umbrella locker keys burrata cheese, olive oil 그리고 마장동
natural wine - Rosso di Gaetano
umbrella locker keys
potato, green onion, romesco sauce
그리고  수다수다수다수다수다
natural wine - Rosso di Gaetano umbrella locker keys potato, green onion, romesco sauce 그리고 수다수다수다수다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