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nline Portal for Instagram | Contact | Privacy Policy

Photos, videos and stories from instagram posts tagged with #사랑해

Images, videos and stories tagged with #사랑해

*** Shinjuku 新宿 『4/4 SEASONS COFFEE』 *** こころ密かに気になっていた 『メロンソーダー🍈』 全てがツボでした👍👍 *** スタッフさん皆対応良くて最高😃 Have a delicious weekend 🙆 *** #coffee #ig_cafe #l4l #latte #retrip_gourmet #melonsoda #retrip_cafe #espresso #instalove #design #foodpron #coldbrew #columbia…
*** Shinjuku 新宿 『4/4 SEASONS COFFEE』 *** こころ密かに気になっていた 『メロンソーダー🍈』 全てがツボでした👍👍 *** スタッフさん皆対応良くて最高😃 Have a delicious weekend 🙆 *** #coffee #ig_cafe #l4l #latte #retrip_gourmet #melonsoda #retrip_cafe #espresso #instalove #design #foodpron #coldbrew #columbia 🇨🇴 #foodgram #foodgasm #barista #tealicious #lifestyle #ig_coffee #珈琲 #水だしコーヒー #コールドブリューコーヒー #メロンソーダ 🍈 #カフェ男子 #バリスタ #珈琲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紅茶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최고 #사랑해 #맛있는
👍👍👍 大班형님들 멋진 무대.
우리지율이도 내년엔 졸업작품 근사하게 주인공 가즈아~~ #베짱지율 #학예회 #단짝 #사랑해
이게뭐지...?
누구지...? 나인가...?
계속보니 웃기게 생겼네...ㅎㅎㅎㅎ
.
카메라가 신기한 겸댕이 ㅎㅎ
담주면 벌써일년이넹♡
.
울 순둥이 혼자큰거 같네♡
.
#11개월아기#황금개띠맘#남매맘#카메라가신기함#남매맘#내새끼들#사랑해#육아맘#육아소통#소통
공룡이 너무 보고싶다고해서
고성에 또 가려니 너무 멀고,
가까운 백화점 옥상ㅋㅋㅋㅋㅋ

그래두 좋아해줘서 엄마 기분도 좋고💛
공룡이 너무 보고싶다고해서 고성에 또 가려니 너무 멀고, 가까운 백화점 옥상ㅋㅋㅋㅋㅋ 그래두 좋아해줘서 엄마 기분도 좋고💛
19.05.21 - 해물을 좋아하는 우리커플 이번에도 해양생태계 파괴하러 냠냠😝 꽃게살비빔밥 먹으러 연안식당 방문!! 지난번 엄마랑 왔을땐 꼬막비빔밥 먹었눈데 꽃게살비빔밥도 너무너무 맛잇당 ㅠㅠ👍 우리 오빠가 양념장을 황금비율로 비벼서 맛잇기도 햇찌만 헿!! 우리오빠가 나 좋은거 멕인다고 해산물모듬 시켜줫눈데 이거 앞에서 쏘주 안시키면 해물친구들에게 실례인거 같아서... ...낮부터 참이슬 후레시와 함께해따 으히히🤣 - #럽스타그램 #데이트 #군자역 #군자맛집…
19.05.21 - 해물을 좋아하는 우리커플 이번에도 해양생태계 파괴하러 냠냠😝 꽃게살비빔밥 먹으러 연안식당 방문!! 지난번 엄마랑 왔을땐 꼬막비빔밥 먹었눈데 꽃게살비빔밥도 너무너무 맛잇당 ㅠㅠ👍 우리 오빠가 양념장을 황금비율로 비벼서 맛잇기도 햇찌만 헿!! 우리오빠가 나 좋은거 멕인다고 해산물모듬 시켜줫눈데 이거 앞에서 쏘주 안시키면 해물친구들에게 실례인거 같아서... ...낮부터 참이슬 후레시와 함께해따 으히히🤣 - #럽스타그램 #데이트 #군자역 #군자맛집 #먹스타그램 #연안식당 #꽃게살비빔밥 #산낙지 #전복 #보양식 #우리오빠랑 #냠냠 #자꾸먹여줌 #나는 #손발없음의아이콘 #나 #자꾸 #살쪄 #곧 #굴러다닐듯 #사랑해 #❤️ #foodie #yummi #シーフード #さしみ #食べスタグラム #デート
🍀 #이삿날
.
4년동안 살았던 신혼집
여기서 결혼 6개월만에 라희낳고 키우고
울고웃고 많은일들이 있었는데...
. 
라희한테 라희야 이집은 이제 안녕하자 하는데
뭔가 찡한건지ㅋㅋㅋㅋㅋ
이제 새 보금자리에서 더 행복하쟈
아침7시반에 일어나서 쫒기듯 집앞 편의점행ㅋㅋㅋ
.
.
.
.
.
#이사하는날#손없는날#이사시작#안녕
🍀 #이삿날 . 4년동안 살았던 신혼집 여기서 결혼 6개월만에 라희낳고 키우고 울고웃고 많은일들이 있었는데... . 라희한테 "라희야 이집은 이제 안녕하자" 하는데 뭔가 찡한건지ㅋㅋㅋㅋㅋ 이제 새 보금자리에서 더 행복하쟈 아침7시반에 일어나서 쫒기듯 집앞 편의점행ㅋㅋㅋ . . . . . #이사하는날 #손없는날 #이사시작 #안녕
히힣 설빙사량❤ 드뎌 울 애깅 주말에 만난당❤ ㅜ .
.
#설빙 #설빙🍨 #좋아요 #데일리그램 #데일리 #사랑해 #럽스타 #love
#mybabygirl💕 #민서 #민블리💕 #민댕이 #복댕이 D+441 2019.06.20 14개월 15일
밥먹는데 졸린 딸 ㅎㅎㅎㅎㅎㅎㅎㅎ
조식 먹자마자 물놀이 하러 고고!! ^0^
#사랑해💕 
#사랑하는가족 #내가족❤️ #사랑해 딸!!! #사랑해남편❤️ #내_보물_1호 #제일_소중한_너 
#오늘도_엄마의_비타민
#귀여운_내딸랑구_사랑해
#알럽마이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내친구들 #사랑해
친구들이랑 저녁먹으며 폭풍수다❤
놀러갔다 받아온선물들 한보따리
강제 앵두인증 ㅋㅋ #사랑한다
#친스타그램 #친구스타그램
#대학동기 지금은 #모두유부녀
궁디팡팡 해주고픈 엉동이😝
궁디팡팡 해주고픈 엉동이😝
잘가..우리 푸릉이ㅎ 고생많았다 더 좋은주인만나서 신나게 달려주길바라 사랑한당♥계속해서 이별이 오는구나
아픈만큼 성숙해진다는데 이러다 할머니되겠어...ㅋㅋ
니가 나의 마지막 이별이길 바라본다
정이 많은건 이래서 힘들어..ㅠ

#사천아라 #첫차 #이별 #일상 #일상스타그램 #첫애마 #슬픔 #자아성찰 #사랑해 #푸릉이 #lovemyself #선팔환영 #선팔시맞팔 #귀염둥이 #독백 #마음 #잘가 #스파크 #경차 #파랑 #좋반 #정 #손때묻은
잘가..우리 푸릉이ㅎ 고생많았다 더 좋은주인만나서 신나게 달려주길바라 사랑한당♥계속해서 이별이 오는구나 아픈만큼 성숙해진다는데 이러다 할머니되겠어...ㅋㅋ 니가 나의 마지막 이별이길 바라본다 정이 많은건 이래서 힘들어..ㅠ #사천아라 #첫차 #이별 #일상 #일상스타그램 #첫애마 #슬픔 #자아성찰 #사랑해 #푸릉이 #lovemyself #선팔환영 #선팔시맞팔 #귀염둥이 #독백 #마음 #잘가 #스파크 #경차 #파랑 #좋반 #정 #손때묻은
아침에 일어나서 여유부리기
엄마는 더 자고싶어..🥺
아침에 일어나서 여유부리기 엄마는 더 자고싶어..🥺
#귀요미들

잘노네ㅋㅋ잘묵고

엄마뿌듯하다야

걷기시작하믄

매트랑 튀밥은 쳐다도 안볼거란거 안다

갠찬아 아들

#황금개띠맘#아들맘#육아소통
#얼짱#럽스타그램#사랑해#like4like
#좋아요#daily#follow#재근엄마#babyboy 
#goodday#군인가족#친구들#친구네
쪼쪼야 챙겨줘서 #고마워 #사랑해 #👭
#소소한한끼 #여우티 #왤케맛있냐 #👍🏼
왜 그렇게 쳐다보는거야 😂
#다리짧은#고양이#❤
생일이지만 아침일찍 일하고 저녁 늦게 끝나 다시 리스본으로 돌아온 나를 기다리던 꽃을든 남자, @daviddouwens.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들과, 생일 선물 한박스와 함께 마중을 나와줬다. 오늘 많은 분들에게 생일 축하 메세지를 받았다. 행복한 날이고 감사한 날이다. 모두 감사합니다 🥰🥰. . . . #포르투갈 #리스본 #생일 #축하 #선물 #남친 #고마워 #사랑해 #꽃 #portugal #lisboa #lisbon #birthday #aniversario…
생일이지만 아침일찍 일하고 저녁 늦게 끝나 다시 리스본으로 돌아온 나를 기다리던 꽃을든 남자, @daviddouwens.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들과, 생일 선물 한박스와 함께 마중을 나와줬다. 오늘 많은 분들에게 생일 축하 메세지를 받았다. 행복한 날이고 감사한 날이다. 모두 감사합니다 🥰🥰. . . . #포르투갈 #리스본 #생일 #축하 #선물 #남친 #고마워 #사랑해 #꽃 #portugal #lisboa #lisbon #birthday #aniversario #present #gift #presente #prenda #flor #flower #loveyou #thankyou #amote #obrigada
내사랑과맞는12번째생일😘💕 생일상차려준다고 아침6시댓바람부터 강제기상🤭 올여름 물놀이를 얼마나다니실려고,, 2개씩이나,,, 실용적인선물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아따배부르당!!!❤ #래쉬가드부자 #내남자의취향 #나보다미역국잘끓여서당황 #은자생일상은 #소고기도허투루쓸수없다는 #윤쉪 #우리한우 #해피벌쓰데이 #부부스타그램 #행복한여자 #사랑해
오늘 우리하성이 생일🧡 어제 만들어 놓고 잘려 했는데 하성이 재우면서 같이 잠듬 새벽에 본능적으로 놀래서 깸 아침은 꼭 미역국 끊여 먹여 보내고 싶어서 불고기랑 후다닥 했다 일찍 깨셔서 드심🤘🥰 감기에 두드러기가 나서 생일파티 못하는가 싶더니 다행이다 ㅜㅜ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 오늘 어린이집에서도 생파잘하고 축하많이 받고와🤩💐 . . #0621#하성이생일#축하해#사랑해#두돌#아직도애기애기#아기식단#아기미역국#두부미역국#아기불고기#닭띠아기#닭띠아들#귀요미#도치맘#아들맘#육아맘
오늘 우리하성이 생일🧡 어제 만들어 놓고 잘려 했는데 하성이 재우면서 같이 잠듬 새벽에 본능적으로 놀래서 깸 아침은 꼭 미역국 끊여 먹여 보내고 싶어서 불고기랑 후다닥 했다 일찍 깨셔서 드심🤘🥰 감기에 두드러기가 나서 생일파티 못하는가 싶더니 다행이다 ㅜㅜ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 오늘 어린이집에서도 생파잘하고 축하많이 받고와🤩💐 . . #0621 #하성이생일 #축하해 #사랑해 #두돌 #아직도애기애기 #아기식단 #아기미역국 #두부미역국 #아기불고기 #닭띠아기 #닭띠아들 #귀요미 #도치맘 #아들맘 #육아맘
👑 MayJun 👑
おはよう•*•.ஐ🎶🤗
韓国帰国中✈️
2019.3.31📸 
사랑하고있어 🎼発売
リリースイベント🎤1部
#dtion#mayjun
#메이준#가스#노래최고#사랑해#사랑하고있어#サランハゴイッソ 
#미나 #미서#신우쿠보#멋진#イケメン
#笑顔#너무좋아해 #delight💛
왜..그러고 보는건데ㅋㅋㅋㅋ울타리사이로 왜 그러고 보는건데ㅋㅋㅋㅋㅋ
왜..그러고 보는건데ㅋㅋㅋㅋ울타리사이로 왜 그러고 보는건데ㅋㅋㅋㅋㅋ
요즘 내가 자주하는말 조금씩 따라하는거 보면 진챠너무귀야와끄앙깨무러쥬거시퍄 사랑해❤️
요즘 내가 자주하는말 조금씩 따라하는거 보면 진챠너무귀야와끄앙깨무러쥬거시퍄 사랑해❤️
⠀⠀⠀⠀⠀⠀⠀⠀⠀⠀⠀⠀⠀⠀⠀⠀⠀⠀⠀⠀⠀⠀⠀
⠀⠀⠀⠀⠀⠀⠀⠀⠀⠀⠀⠀⠀⠀⠀⠀
⠀⠀⠀⠀⠀⠀⠀⠀⠀⠀⠀⠀⠀⠀⠀
⠀⠀⠀⠀⠀⠀⠀⠀⠀⠀⠀⠀⠀⠀⠀⠀
⠀⠀⠀⠀⠀⠀⠀⠀⠀⠀⠀⠀⠀⠀⠀
성현이 첫 외박하는날 ◡̈💕
혼자 김밥 처음!
새벽부터 난리 /주방난리 🤦🏻‍♀️
⠀⠀⠀⠀⠀⠀⠀⠀⠀⠀⠀⠀⠀⠀⠀⠀⠀⠀⠀⠀⠀⠀⠀ ⠀⠀⠀⠀⠀⠀⠀⠀⠀⠀⠀⠀⠀⠀⠀⠀ ⠀⠀⠀⠀⠀⠀⠀⠀⠀⠀⠀⠀⠀⠀⠀ ⠀⠀⠀⠀⠀⠀⠀⠀⠀⠀⠀⠀⠀⠀⠀⠀ ⠀⠀⠀⠀⠀⠀⠀⠀⠀⠀⠀⠀⠀⠀⠀ 성현이 첫 외박하는날 ◡̈💕 혼자 김밥 처음! 새벽부터 난리 /주방난리 🤦🏻‍♀️
현우랑 이모덕에 애버랜드와서
동물 실컷보고 놀이기구도 몇개 타고
뽕은 뽑았댜 ! 이렇게 또 너와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구나 😊❤️
현우야 유안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쑥쑥커 🥰 이뿐 강아지들🐶
.
.
.
.
.
.
.
.
.
.
#애버랜드 #11개월아기 #육아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딸맘 #딸바보 #딸스타그램 #황금개띠맘 #유안이스타그램 #사랑해 #❤️
😘
😘
#Repost @anniehammy_ • • • • • • 우리 이쁜 아가들 곧 평생엄빠 품에 가게 해줄게 조금만 더 참아줘 미안해 안그래도 아픈데 따뜻하게 못 품어줘서 미안해 해주는게 하나 없는데 편안한 방구석 하나 못 내어줘서 우리 리바이 임보처 구해봅니다🙏🏻 Reposted from @machiddongul - 심사 치료 힘들다던데 저기 말고 푹신한 방석에서 좀 쉬면 좋겠다 . #repost @okely_dukely #임보처급구 누군가에게는 로망견인…
#Repost @anniehammy_ • • • • • • 우리 이쁜 아가들 곧 평생엄빠 품에 가게 해줄게 조금만 더 참아줘 미안해 안그래도 아픈데 따뜻하게 못 품어줘서 미안해 해주는게 하나 없는데 편안한 방구석 하나 못 내어줘서 우리 리바이 임보처 구해봅니다🙏🏻 Reposted from @machiddongul - 심사 치료 힘들다던데 저기 말고 푹신한 방석에서 좀 쉬면 좋겠다 . #repost @okely_dukely #임보처급구 누군가에게는 로망견인 초코랩 아이에요.래브라도 중에서도 블랙이나 크림 아이들보다 상대적으로 흔치않은 초코색 모색과 깊은 캬라멜빛 눈동자를 가졌답니다. 이 아이도 양산개농장에서 구조된 아이에요. 여느 리트리버처럼 활달하고 애교 많고 노는걸 좋아하고 사람을 잘 따르고 사랑받고 싶어합니다. 페트병 갖고 노는걸 너무 좋아하는 최강 순둥이에요💜 . . 그런데 농장에서 구조된 후, 오갈데가 없어서 국회 앞 교통섬에서 다른 친구들과 함께 지내고 있어요. 이름은 '리바이' 이고, 2살 추정, 약 22kg의 여아입니다. 해외입양 전 묵을 수 있는 임보처가 필요합니다. 오늘도 밤새 내린 비를 피하지 못해 털이 젖어버렸어요. 이제 곧 한여름 무더위가 찾아오는데 더 걱정입니다. . . 리바이는 5월달에 심장사상충 키트검사 결과 양성이 떠서 심사충 치료중이며 현재 후처치 내복약 복용중입니다. 확인해보니 원충감염 아니래요!! . 전국 어디든 데려다드려요 💜 리바이가 해외입양 가기전 따듯한 가정의 품을 느껴볼 수 있도록 도와주실 천사님 기다려요! 리바이 더 행복하게 많이 웃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리그램 . . #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초코랩 #임보 #임시보호 #급구 #강아지 #멍스타그램 #사랑해 #댕댕이 #펫 #블랙랩 #크림래브라도 #골댕이 #골든 #인절미 #국회 #양산개농장64아이 - #regrann
관경 집부 사랑해요
나 이제 진짜 마지막
#사랑해#관경#목대#해시태그#귀찮#사랑해요#군대#간다
_
낮에는 윤겸이전용 의자.. 밤에는 내 밥상..
만두 저거 혼자 다 먹음 2개 더 있었는데 많아보여서 먹고 찍음.
나는 애보면서 진짜 우울한거 한가지만 꼽으라면
밥못먹는거 아니고 화장실 못가는거라고 생각한다.
진짜 화장실 마음편히 못가는건 진짜로 인권침해다..
대변참을때의 심정은 우울증코앞까지 간 기분이다 정말...
(“꽃자루가 툭 부러졌어요”라고 읽으니까 저런다 천재아님? #도치맘)
_ 낮에는 윤겸이전용 의자.. 밤에는 내 밥상.. 만두 저거 혼자 다 먹음 2개 더 있었는데 많아보여서 먹고 찍음. 나는 애보면서 진짜 우울한거 한가지만 꼽으라면 밥못먹는거 아니고 화장실 못가는거라고 생각한다. 진짜 화장실 마음편히 못가는건 진짜로 인권침해다.. 대변참을때의 심정은 우울증코앞까지 간 기분이다 정말... (“꽃자루가 툭 부러졌어요”라고 읽으니까 저런다 천재아님? #도치맘)
마카롱귀신이 나셨어욥~
배고픈데 왜 마카롱을 드실까?
어쨋든,
빵봉투세개 채워서 나옴😩
밥을 드셔야지~ 요즘애들이란🥰
ㅋㅋㅋ
나이들면 밥심으로 사는데.. 밥이 보약이라지만,
꼭 쌀이들어가줘야 든든한나이!! 우리집상전🤗🥰
꼬셔서 컷트하러 앉혀놓음!!
마카롱귀신이 나셨어욥~ 배고픈데 왜 마카롱을 드실까? 어쨋든, 빵봉투세개 채워서 나옴😩 밥을 드셔야지~ 요즘애들이란🥰 ㅋㅋㅋ 나이들면 밥심으로 사는데.. 밥이 보약이라지만, 꼭 쌀이들어가줘야 든든한나이!! 우리집상전🤗🥰 꼬셔서 컷트하러 앉혀놓음!!
저녁에 먼저 들어가 잔다면서 잠든 딸랑구
뒤늦게 자려고 들어갔는데 머리밑에
편지와 효도쿠폰을 적어 둔 딸램
어쩜 이리도 예쁜짓만하는지...
미워할래도 미워할수 없는 딸램
고마워~~^^
#딸램 #딸랑구맘💕 #편지 #쿠폰 
#효도쿠폰 #자주사용해야지 
#고마워 #사랑해 #쪽지 #깜짝선물😘
#Repost @anniehammy_ • • • • • • 우리 이쁜 아가들 곧 평생엄빠 품에 가게 해줄게 조금만 더 참아줘 미안해 안그래도 아픈데 따뜻하게 못 품어줘서 미안해 해주는게 하나 없는데 편안한 방구석 하나 못 내어줘서 우리 리바이 임보처 구해봅니다🙏🏻 Reposted from @machiddongul - 심사 치료 힘들다던데 저기 말고 푹신한 방석에서 좀 쉬면 좋겠다 . #repost @okely_dukely #임보처급구 누군가에게는 로망견인…
#Repost @anniehammy_ • • • • • • 우리 이쁜 아가들 곧 평생엄빠 품에 가게 해줄게 조금만 더 참아줘 미안해 안그래도 아픈데 따뜻하게 못 품어줘서 미안해 해주는게 하나 없는데 편안한 방구석 하나 못 내어줘서 우리 리바이 임보처 구해봅니다🙏🏻 Reposted from @machiddongul - 심사 치료 힘들다던데 저기 말고 푹신한 방석에서 좀 쉬면 좋겠다 . #repost @okely_dukely #임보처급구 누군가에게는 로망견인 초코랩 아이에요.래브라도 중에서도 블랙이나 크림 아이들보다 상대적으로 흔치않은 초코색 모색과 깊은 캬라멜빛 눈동자를 가졌답니다. 이 아이도 양산개농장에서 구조된 아이에요. 여느 리트리버처럼 활달하고 애교 많고 노는걸 좋아하고 사람을 잘 따르고 사랑받고 싶어합니다. 페트병 갖고 노는걸 너무 좋아하는 최강 순둥이에요💜 . . 그런데 농장에서 구조된 후, 오갈데가 없어서 국회 앞 교통섬에서 다른 친구들과 함께 지내고 있어요. 이름은 '리바이' 이고, 2살 추정, 약 22kg의 여아입니다. 해외입양 전 묵을 수 있는 임보처가 필요합니다. 오늘도 밤새 내린 비를 피하지 못해 털이 젖어버렸어요. 이제 곧 한여름 무더위가 찾아오는데 더 걱정입니다. . . 리바이는 5월달에 심장사상충 키트검사 결과 양성이 떠서 심사충 치료중이며 현재 후처치 내복약 복용중입니다. 확인해보니 원충감염 아니래요!! . 전국 어디든 데려다드려요 💜 리바이가 해외입양 가기전 따듯한 가정의 품을 느껴볼 수 있도록 도와주실 천사님 기다려요! 리바이 더 행복하게 많이 웃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리그램 . . #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초코랩 #임보 #임시보호 #급구 #강아지 #멍스타그램 #사랑해 #댕댕이 #펫 #블랙랩 #크림래브라도 #골댕이 #골든 #인절미 #국회 #양산개농장64아이 - #regrann
#사랑한다#사랑한다#사랑해

오늘은 할머니가 휴무인관계로
하원후 아빠 체육관갈예정
운동복입고 등원하심 ㅋ

#나름ㅋ
#아빠와아들커플룩
#체육관단체티
#오늘도잼있게
#난중에보자 👋
#금요일아침
#출근버스
#mybabygirl💕 #민서 #민블리💕 #민댕이 #복댕이 D+440 2019.06.19 14개월 14일 #조식 후 #워터파크 어제보다 덜 신나하는 것 같은 민서씨. 너무너무 부지런한 민서야, 새벽에 일어나서 그런거야....;; 잠 좀 더 자면 좋으련만..;; ㅎ 물놀이 후 점심으로 도스버거! 점심먹고 드라이브~~ ㅎ #사랑해💕 #사랑하는가족 #내가족❤️ #사랑해 딸!!! #사랑해남편❤️ #내_보물_1호 #제일_소중한_너 #오늘도_엄마의_비타민 #귀여운_내딸랑구_사랑해…
#mybabygirl💕 #민서 #민블리💕 #민댕이 #복댕이 D+440 2019.06.19 14개월 14일 #조식#워터파크 어제보다 덜 신나하는 것 같은 민서씨. 너무너무 부지런한 민서야, 새벽에 일어나서 그런거야....;; 잠 좀 더 자면 좋으련만..;; ㅎ 물놀이 후 점심으로 도스버거! 점심먹고 드라이브~~ ㅎ #사랑해💕 #사랑하는가족 #내가족❤️ #사랑해 딸!!! #사랑해남편❤️ #내_보물_1호 #제일_소중한_너 #오늘도_엄마의_비타민 #귀여운_내딸랑구_사랑해 #알럽마이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민재가 아빠손가락을~♡♡♡ #우리아가 #짱짱이 #아빠손 #애기손 #놓치지말자 #사랑해 #love
아침에 오빠가 후라이를 해야하는데 케첩이 없다길래 “소금!!” 이라고 말했다
당연히 후라이 부칠때 소금 치겠거니 했는데
따로 준 것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주는대로먹을게
#오빠의사랑이더중요하지
#암후라이는소금에찍어먹는것
#잘먹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 나와서 안걷고...💦
.
자끄 뭘 먹냐공😱
.
.
.
.
#흙#먹을나이#아니자나
임신 7개월ㅠ.ㅠ
8개월을 향해가는 연년생맘👏
⠀⠀⠀
악몽에 시달리다가 악몽 벗어나니,
배가 뭉치는건지 너무 아파서 잠을 포기하고 새벽기상ㅎㅎ
⠀⠀⠀
아무것도 먹기 싫어하는 신랑위해 달달하게~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연년생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내조 #일상 #육아시작 #육아맘 #일상 #사랑해
ㅜ . ㅜ 란언니네 아들 유하뀨뀨
자는거 완전 천사 반해서 찍었다 ㅋ..ㅋ
일어났을 때 나보고 베시시 😆😆😆😆 .
.
.
#이모미소#애기#아들#내가#벌써#이모#나이라니#ㅜㅜㅜ #늙었다
#0620 #울지마😭 _

하...내려만 놓으면...운다... 😭😭 주사 두방맞고 축 쳐지고 아프고 힘든 우리딸 😢 조금만 더 고생하자🙏 엄마가 오늘밤 더 잘케어할께💕 #사랑해 -

#유준다혜 + #한빼박👶🏻
#0620 #울지마😭 _ 하...내려만 놓으면...운다... 😭😭 주사 두방맞고 축 쳐지고 아프고 힘든 우리딸 😢 조금만 더 고생하자🙏 엄마가 오늘밤 더 잘케어할께💕 #사랑해 - #유준다혜 + #한빼박👶🏻
다들 최고야 너무 행복해떠 #사랑해 #생일 #종강 #뒷풀이 #교수님최고 #만취 #숙취 이제과제남았다 #망할 #미안해 #예쁜사진이없네
너무너무 신났던 목요일
너무너무 신났던 목요일
신랑이 해준 도시락🥰❤
신랑이 해준 도시락🥰❤
#역시 #시장 은 #재밌어
.
양념 끝내고 여름#신메뉴 #한우물회 준비위해
.
야채사러 왔어용^^
.
감자탕집에 한우물회를 팔다니 ㅎ ㅎ .
뭐 언발라스 하지만 더우니깐요!!
.
다음주부터 시작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역시 #시장#재밌어 . 양념 끝내고 여름 #신메뉴 #한우물회 준비위해 . 야채사러 왔어용^^ . 감자탕집에 한우물회를 팔다니 ㅎ ㅎ . 뭐 언발라스 하지만 더우니깐요!! . 다음주부터 시작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he asked for a ⭐️ and he became her 🌌🖤 . . . . . . . . . . . #AmberJackson #Amber #photo#Love #today#shopping #엠버 #모델 #음악 #고양이 #패션 #패션스타그램 #데일리 #오늘 #인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촬영 #여행스타그램 #셀카 #데일리룩 #서울 #셀스타그램 #소통 #먹스타그램 #일상 #팔로우 #사랑해#꽃#사진 . . . . . . Red💊 or blue💊?…
She asked for a ⭐️ and he became her 🌌🖤 . . . . . . . . . . . #AmberJackson #Amber #photo #Love #today #shopping #엠버 #모델 #음악 #고양이 #패션 #패션스타그램 #데일리 #오늘 #인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촬영 #여행스타그램 #셀카 #데일리룩 #서울 #셀스타그램 #소통 #먹스타그램 #일상 #팔로우 #사랑해 #꽃 #사진 . . . . . . Red💊 or blue💊? “This your last chance. After this there is no turning back. You take the blue pill, the story ends. You wake up in your bed and believe whatever you want to. You take the red pill, you stay in Wonderland, and I show you how deep the rabbit hole goes. Remember, all I'm offering is the truth. Nothing more.” - Morpheus
| #subway |
Should I stay or should I go?
| #subway | Should I stay or should I go?
・ my prince🤴🏼 大好きなオッパの鼻に手突っ込んできた👃🏼☝️🏽‪‪❤︎‬ みんな可愛く撮ってるからあえて変なの❕❕❕❕ ・ #instagram #instagood #instalike #fff #f4f #l4l #love #woozi #tbt #loveislove #life #svt #seventeen #bff #1 #likeforfollow #likeforlike #20likes #like4like #follow #셀카 #맞팔 #셀피 #소통 #팔로우 #사랑해…
・ 안녕하세요~ 한국인을 동경하는 일본인입니다. ^ ^ 黒マスクしてイキったって!いいねよろしくな!🖤💀 ウチらの王子様🤴🏼‪‪❤︎‬ カッコイイ好き🌙.*·̩͙ ・ #instagram #instagood #instalike #bff #l4l #f4f #fff #love #likeforfollow #likeforlikes #carat #1 #like4likes #tbt #follow #loveislove #셀카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 #오오티디 #팔로우 #좋아요반사…
・ 안녕하세요~ 한국인을 동경하는 일본인입니다. ^ ^ 黒マスクしてイキったって!いいねよろしくな!🖤💀 ウチらの王子様🤴🏼‪‪❤︎‬ カッコイイ好き🌙.*·̩͙ ・ #instagram #instagood #instalike #bff #l4l #f4f #fff #love #likeforfollow #likeforlikes #carat #1 #like4likes #tbt #follow #loveislove #셀카 #맞팔 #선팔하면맞팔 #친구 #오오티디 #팔로우 #좋아요반사 #일상그램 #사랑해 #좋아요 좋아요반사 #소통 #プリント倶楽部 #いいね返し #caratと繋がりたい
・ やっと会えたあぁああ!! 受験おつかれさま👼🏼‪‪❤︎‬  jk  おめでとう💎 安定にスキスキ!愛してる〜 ^ ^ ・ #instagram #instagood #instalike #instalove #bff #love #l4l #f4f #fff #friends #likeforfollow #likeforlikes #loveislove #instalove #20likes #1 #like4likes #tbt #follow #셀카 #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