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nline Portal for Instagram | Contact

Photos, videos and stories from instagram posts tagged with #좀됐지만

Images, videos and stories tagged with #좀됐지만

#뉴스출현 #나만알아 #나맞다고 #좀됐지만 # 올려보고싶었어😊
복이언냐 고마워💕 덕분에 잘 읽고 있옹😍
.
.
오빠가 읽는데
혼자 1인 다역하며 심취해있다🤦🏻‍♀️🤦🏻‍♀️🤦🏻‍♀️
동화 안 읽었으면 어쩔뻔🤣
동영상 찍고싶지만 참으께!
#책받은지#좀됐지만#이제서야#읽네#😅#하루5분아빠목소리#5분맞나요#한편이기네요#🤣
좋은 친구가 추천해준 회로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
.
.

#대방어 #방어 #방어회 #가락시장 #매운탕 #먹스타그램 #먹은지 #좀됐지만 #맛있다 #회 #짬밥백선생
내사랑 보고싶다 ㅠㅠ 머리 염색한 걸 올리는데 남자친구 보고싶다 외치기 ㅎㅎㅎ 리소헤어 선생님 저 지금까지 한 염색 중에 제일 맘에 들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
.
.
#연애중 #남자친구 #보고싶다 #보고싶어 #연관성제로 #충장로리소헤어 #리소헤어충장점 #선생님 #감사합니다 #살면서 #제일만족스러운 #머리색 #햇빛에는 #살짝 #코토리베이지 #가끔은 #옴브레 #만족 #가격도착해 #현금박치기 #시간이 #좀됐지만 #이제올리기
내사랑 보고싶다 ㅠㅠ 머리 염색한 걸 올리는데 남자친구 보고싶다 외치기 ㅎㅎㅎ 리소헤어 선생님 저 지금까지 한 염색 중에 제일 맘에 들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 . . #연애중 #남자친구 #보고싶다 #보고싶어 #연관성제로 #충장로리소헤어 #리소헤어충장점 #선생님 #감사합니다 #살면서 #제일만족스러운 #머리색 #햇빛에는 #살짝 #코토리베이지 #가끔은 #옴브레 #만족 #가격도착해 #현금박치기 #시간이 #좀됐지만 #이제올리기
#샤려니숲길 #비오는날 #홀로 #돌아다니다 #마주친 #노루 #제주도 #온지 #좀됐지만 야생  동물 마주친건  첨이라서 ㅎ #재탕 #마주친 #그때 #그 #기억 #순간이 사라지지도..잊혀지지안고  생각나서...^^
_
#용호동맛집 #민물장어덮밥 #예담
조용히 식사하기 좋고 순서대로, 내 취향대로 먹는 것도 재밌엉☺️
이젠 #바다장어 로도 먹을 수 있고 #점심특선 즐길 수도 있음 !
.
.
#장어덮밥#창원맛집#창원장어#민물장어#장어#창원용호동맛집#용지호수#창원점심#점심#메뉴추천#다녀온지#좀됐지만#또먹고#싶넹
항상 나를 열심히 알려주는 내 여봉💋
#보드 #커플보드복 #야간보드 #지산스키장 #좀됐지만
2년 묵은 갤러리 뒤지던중...내일 누군가한테 저렇게 카톡을 할거 같다...
#좀됐지만 #실험 #방심하고놀았더니 #멘붕 #망할
닉네임이 바뀌였다 아주조금
#좀됐지만 #체리 #체리양
2017년 여름의 헤어컬러는 차분하게~ 
머리는 @clhairsalon^^ 늘 감사드립니당!! #서울 #경산 #여름 #헤어 #염색 #컷트 #차분 #블랙아님 #좀됐지만 #셀카 #셀카스타그램 #selfie
#셀카그램 #셀고자 #셀카 #셀카📷 #셀카놀이 #좀됐지만 #오랜만에셀카 #얼마만이야 #데일리 #데일리그램 #살빼자 #살빼자그램 #월요일 #숏컷  #숏컷여자 #투블럭 #투블럭컷

이래서 살빼나 싶네

스노우 어플의 힘도 있겠지만.... 와우

예전이면 찍어서 어플로 깍느라고 난리였을텐데. .
.
.
.
.
역시 더 빼야지😶
#좀됐지만#울산#아버지표#요리#아구수육#탕요리#집쿡#집밥
처음먹어봤던 아구수육 쿠우
#석화 를 가장 상큼하게 즐기는 방법.

#Oyster with #Pomegranate , #Lemon #Sorbet , #OliveOil , #PoppingSugar and fresh herbs.

맛보라고 그냥 내주신 건데 진한 굴 풍미와 직접 만든 레몬소르베, 석류의 시너지가 최고..ㅎㅎ톡톡 터지는 팝핑슈가의 질감도 재밌고

#동성로 #지오네 #Zione #Antipasto
#좀됐지만 #지금생각나서
#새식구#좀됐지만#일주일 #벌써 새끼낳음
헐~~~~~ 아줌마말론3달에한번이라던데 몰모르시는구나  어항이 좁다좁아ㅜㅜㅜ
언능 크거라~~~~그래야 합체하지ㅎ
#내일 #어항청소 ㅜㅜㅜㅜ아들래미 덕분에  엄마는 또 애를키우는거같구나 시간때되면밥먹여 날짜되면 어항청소해야되 새끼들낳음  구해줘야해 아오ㅡ!!!!
#새식구 #좀됐지만 #일주일 #벌써 새끼낳음 헐~~~~~ 아줌마말론3달에한번이라던데 몰모르시는구나 어항이 좁다좁아ㅜㅜㅜ 언능 크거라~~~~그래야 합체하지ㅎ #내일 #어항청소 ㅜㅜㅜㅜ아들래미 덕분에 엄마는 또 애를키우는거같구나 시간때되면밥먹여 날짜되면 어항청소해야되 새끼들낳음 구해줘야해 아오ㅡ!!!!
승경 공식포즈🤗 #볼살가리기#좀됐지만#여행#재밌었음
#첫줄안녕🙋

처음가본 강호동 백정
느낌은 아가씨곱창이랑 비슷하다.
50분 기다려서 먹고싶지는 않다.
아마도.. 처음이자 마지막일듯

#sundayfunday #주말 #토랜스 #강호동백정 #그랜드오픈 #좀됐지만 #고기는맛있다 #서비스좋다 #하지만 #또가고싶지는않다 #왜지 #왜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