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nline Portal for Instagram | Contact

Photos, videos and stories from instagram posts tagged with #인덕원

Images, videos and stories tagged with #인덕원

팔자주름없애기 볼빵
팔자주름없애기 볼빵
요즘 1호점 에서 2호점으로 이동할때 버스를 탄다

이유는 하루에 4시간 자서 운전하기 너무 힘들어서 ㅜㅜ

버스 타서 바로자려고 ㅋㅋ

오늘은 자다가 종점까지 갈뻔함

#범계#평촌#인덕원#평촌아크로타워#평촌역#범계역#인덕원역#범계피티#평촌피티#인덕원피티#과천#과천피티#피티#운동#수요일#버스#봄#여름#다이어트#벌크업#재활#아크로타워#오늘
예전엔 귀여운 동물 라떼 아트도 많이 했었는데 안한지 좀 오래된 거 같아요🤔 다시 슬슬 시작해봐야겠어요 ㅎㅎ 영상도 곧 올려볼게요!! . #카페 #인턴 #카페인턴 #카페투어 #카페맛집 #빵 #빵스타그램 #라떼 #샌드위치 #샌드위치도시락 #샌드위치맛집 #밀크티 #안양 #안양맛집 #인덕원 #인덕원카페 #평촌 #평촌카페 #인스타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 #in #instagram #instagood #f #followforfollowback #food…
예전엔 귀여운 동물 라떼 아트도 많이 했었는데 안한지 좀 오래된 거 같아요🤔 다시 슬슬 시작해봐야겠어요 ㅎㅎ 영상도 곧 올려볼게요!! . #카페 #인턴 #카페인턴 #카페투어 #카페맛집 #빵 #빵스타그램 #라떼 #샌드위치 #샌드위치도시락 #샌드위치맛집 #밀크티 #안양 #안양맛집 #인덕원 #인덕원카페 #평촌 #평촌카페 #인스타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 #in #instagram #instagood #f #followforfollowback #food #foodporn
생각이 많아지니까. 멍-
생각이 많아지니까. 멍-
#🎧 [Waltz of Dream]piano solo
#🎧 [Waltz of Dream]piano solo
:: CANNA BLOSSOM :: ⠀⠀⠀⠀⠀⠀⠀⠀⠀⠀⠀⠀⠀⠀⠀⠀⠀ ⠀⠀⠀ 에비츄와 하트로 너무너무 귀여운 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생일축하드립니다!🎉⠀⠀⠀ ⠀⠀⠀⠀⠀⠀⠀⠀⠀⠀⠀⠀⠀⠀⠀⠀⠀⠀ ⠀⠀⠀⠀⠀⠀⠀⠀⠀⠀ 🌵 케이크는 최소 3-5일 전에 주문해주세요! 📞작업중엔 메세지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늦어도 꼭 답변 드려요~주말엔 답변이 많이많이 느립니다ㅠㅠ) 🌵 케이크 주문/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cannablossom으로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는…
:: CANNA BLOSSOM :: ⠀⠀⠀⠀⠀⠀⠀⠀⠀⠀⠀⠀⠀⠀⠀⠀⠀ ⠀⠀⠀ 에비츄와 하트로 너무너무 귀여운 케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생일축하드립니다!🎉⠀⠀⠀ ⠀⠀⠀⠀⠀⠀⠀⠀⠀⠀⠀⠀⠀⠀⠀⠀⠀⠀ ⠀⠀⠀⠀⠀⠀⠀⠀⠀⠀ 🌵 케이크는 최소 3-5일 전에 주문해주세요! 📞작업중엔 메세지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늦어도 꼭 답변 드려요~주말엔 답변이 많이많이 느립니다ㅠㅠ) 🌵 케이크 주문/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cannablossom으로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는 031.445.1007로 문의 주세요! ⠀⠀⠀⠀⠀⠀⠀⠀⠀⠀⠀⠀⠀⠀⠀⠀⠀ ⠀⠀⠀⠀⠀⠀⠀⠀⠀⠀⠀⠀⠀⠀⠀⠀⠀ ⠀⠀⠀⠀⠀⠀⠀⠀⠀⠀⠀⠀⠀⠀⠀⠀⠀ #칸나블러썸 #안양카페 #안양일번가 #안양역 #삼덕공원카페 #생일케이크 #안양생일케이크 #안양 #범계 #수원 #평촌 #과천 #안산 #광명 #안양답례품 #인덕원 #안양레터링케이크 #cannablossom #레터링케이크 #안양커스텀케이크 #안양주문케이크 #기념일케이크 #cafe #생일케이크 #생신케이크 #안양커스텀케이크 #칸나블라썸 #안양주문제작케이크 #안양케이크
아빠가 @zzassu 한테주는 
미니대선 선물ㅋㅋㅋㅋ
10병각인가?

오고가는 술선물

#졸귀 #대선 #소주 #미니소주 #부산 #미니대선 #선물 #술주정뱅이 #인덕원 #해운대 #3월20일 #일상 #좋아요 #선팔 #맞팔 #소주한잔 #미니미
앞으로 근형이가 절 화나게하면 이 짤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흐즈믈르그 바그넝 ❣️참고로 최근에는 화난적 한 번도 없습니다❣️
.
.
.
.
.
#팔로우 #맞팔 #선팔 #좋아요 #좋반 #좋아요반사 #데일 #ootd #오오티디 #f4f #l4l #fff #daily #소통 #인친 #셀스타그램 #슴살 #20 #안양 #인덕원  #dm #인친 #likeforlikes #likeforfollow #데이트 #럽스타그램 #follow #셀피 #데일리 #팔로우환영
교통사고와 한방다이어트 하면 #윤한의원 . . 윤한의원 한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춰 최고의 효율을 내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데요 . . 위정화 프로그램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 . 뜸 치료와 지방분해전기침은 특히 복부 지방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라고해요 . . 1+1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처음 1개월 체중감량 후 1개월 유지기간에도 다이어트 한약을 제공하여 요요 방지 및 추가 감량에도 유리하게…
교통사고와 한방다이어트 하면 #윤한의원 . . 윤한의원 한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춰 최고의 효율을 내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데요 . . 위정화 프로그램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 . 뜸 치료와 지방분해전기침은 특히 복부 지방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라고해요 . . 1+1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처음 1개월 체중감량 후 1개월 유지기간에도 다이어트 한약을 제공하여 요요 방지 및 추가 감량에도 유리하게 해준대용 . .탕약 복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환이나 정으로^^ . .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하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체중감량을 돕는 고효능 다이어트 방법이라지요😁 . . #평촌한의원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한약재 #한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시작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성공 #요요 #김윤환원장님 #안양 #범계 #인덕원 #한의원 #한의원추천 #한의원치료 #한의원진료 #ad
리얼 튀김존맛탱집 
이틀연속 모듬튀김...
맥주따르고 욕먹기 달인 김다정 .
.
.
.
.
#인덕원 #인덕원맛집 #인덕원맛집추천 #인덕원이자카야 #아키라 #튀김맛집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프로필#배우프로필#감성#감성프로필#사진의온도#사진관#아날로그감성사진관#인덕원#인덕원사진관#관양동#관양동사진관#안양#안양사진관#좋아요#팔로우#팔로워#일반인#일반인화보#소녀#커플사진#우정사진#이미지사진#화보#화보촬영#소녀사진#20대#메이크업#인싸#뷰티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 #프로필 #배우프로필 #감성 #감성프로필 #사진의온도 #사진관 #아날로그감성사진관 #인덕원 #인덕원사진관 #관양동 #관양동사진관 #안양 #안양사진관 #좋아요 #팔로우 #팔로워 #일반인 #일반인화보 #소녀 #커플사진 #우정사진 #이미지사진 #화보 #화보촬영 #소녀사진 #20대 #메이크업 #인싸 #뷰티
#고래빵집 #시나몬#봄샌드위치#통밀햄에그샌드위치 이모지랑 똑같이 생긴 왕큰이 샌드위치🥪랑 한개 더 사온 리코타벽돌🧱 그리고 시나몬파이🥧 맛있는 우유까지🥛 - 🥪 햄에그 샌드위치는 빵에 치아씨드랑 잡곡이 들어가서 은근히 씹는 맛이 있고 피클과 햄치즈가 들어가서 플레인한 맛이었다 뭔가 독특한 향이 났었는데 피클향인지 다른거였는지 기억이.. - 🧱 봄샌은 두개사서 하나는 집에서 먹었다 행복해ఇ 식빵이 두툼하고 리코타가 꾸덕해서 우유필수다 맛있는 우유가 실제로…
#고래빵집 #시나몬 #봄샌드위치 #통밀햄에그샌드위치 이모지랑 똑같이 생긴 왕큰이 샌드위치🥪랑 한개 더 사온 리코타벽돌🧱 그리고 시나몬파이🥧 맛있는 우유까지🥛 - 🥪 햄에그 샌드위치는 빵에 치아씨드랑 잡곡이 들어가서 은근히 씹는 맛이 있고 피클과 햄치즈가 들어가서 플레인한 맛이었다 뭔가 독특한 향이 났었는데 피클향인지 다른거였는지 기억이.. - 🧱 봄샌은 두개사서 하나는 집에서 먹었다 행복해ఇ 식빵이 두툼하고 리코타가 꾸덕해서 우유필수다 맛있는 우유가 실제로 더 맛있어서 좋아하는 우유다(?) - 🥧 시나몬은 속에 깨송편에 들은 앙금같은 게 가운데에 들어있다 아몬드가루로 만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안달고 겉에 아이싱이 달달하다 포장해와서 그런지 바샥보다는 쫄깃한 느낌이 나는 파이였다 반은 얼려먹어봤는데 얼리면 아이싱이 아샥해져서 이것도 맛있다 - 과제하려니까 갑자기 피드가 올리고 싶네..? - #은빵투어
📌사진속 아트📌—5만원(현금) ◾️무제한아트 5만원 ◾️손젤3만/발젤4만/(현금가) ◾️100% 예약제/카톡:cmr721 ◾️1:1 맞춤시술/친환경 아이즈미젤전문샵 ◾️AM10:00~ PM8:00 ◾️예약시간:10시,12시,2시,4시,6시 📌예약시 필독사항: 시술내역,제거유무,아트사진,날짜,시간,성함,연락처 문자주세요. . . . #굿밤 #불금 #범계네일 #범계속눈썹 #무제한아트 #네일아트 #패디아트 #안양네일 #평촌네일 #인덕원 #안양일번가 #네일스타그램…
📌사진속 아트📌—5만원(현금) ◾️무제한아트 5만원 ◾️손젤3만/발젤4만/(현금가) ◾️100% 예약제/카톡:cmr721 ◾️1:1 맞춤시술/친환경 아이즈미젤전문샵 ◾️AM10:00~ PM8:00 ◾️예약시간:10시,12시,2시,4시,6시 📌예약시 필독사항: 시술내역,제거유무,아트사진,날짜,시간,성함,연락처 문자주세요. . . . #굿밤 #불금 #범계네일 #범계속눈썹 #무제한아트 #네일아트 #패디아트 #안양네일 #평촌네일 #인덕원 #안양일번가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기네일 #휴가네일 #여행네일 #힐링 #일상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블링블링네일 #무광네일 #시럽네일 #봄네일 #생화네일 #진주네일 #드로잉 #체크네일 #nailart
간만에 2차사진도 ㅋㅋㅋ

#인덕원 #참치 #같이술 #쏘쏘 #참치&연어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프로필#배우프로필#감성#감성프로필#사진의온도#사진관#아날로그감성사진관#인덕원#인덕원사진관#관양동#관양동사진관#안양#안양사진관#좋아요#팔로우#팔로워#일반인#일반인화보#소녀#커플사진#우정사진#이미지사진#화보#화보촬영#소녀사진#20대#메이크업#인싸#뷰티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 #프로필 #배우프로필 #감성 #감성프로필 #사진의온도 #사진관 #아날로그감성사진관 #인덕원 #인덕원사진관 #관양동 #관양동사진관 #안양 #안양사진관 #좋아요 #팔로우 #팔로워 #일반인 #일반인화보 #소녀 #커플사진 #우정사진 #이미지사진 #화보 #화보촬영 #소녀사진 #20대 #메이크업 #인싸 #뷰티
용훈아 조심히와~~~
2틀전 먹은 족발이 너무 맜있어서 ~~~
오늘은 용훈이도 같이먹자 🤙🤙🤙
용훈아 조심히와~~~ 2틀전 먹은 족발이 너무 맜있어서 ~~~ 오늘은 용훈이도 같이먹자 🤙🤙🤙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프로필#배우프로필#감성#감성프로필#사진의온도#사진관#아날로그감성사진관#인덕원#인덕원사진관#관양동#관양동사진관#안양#안양사진관#좋아요#팔로우#팔로워#일반인#일반인화보#소녀#커플사진#우정사진#이미지사진#화보#화보촬영#소녀사진#20대#메이크업#인싸#뷰티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 #프로필 #배우프로필 #감성 #감성프로필 #사진의온도 #사진관 #아날로그감성사진관 #인덕원 #인덕원사진관 #관양동 #관양동사진관 #안양 #안양사진관 #좋아요 #팔로우 #팔로워 #일반인 #일반인화보 #소녀 #커플사진 #우정사진 #이미지사진 #화보 #화보촬영 #소녀사진 #20대 #메이크업 #인싸 #뷰티
1000개의 피스로 만든 간판
(동생이 1000개 피스작업하고 손덜덜ㅋ)
손길 
#인덕원 #동편마을 #미묭실 #헤어샵
#손길_감성헤어살롱
#곧만나요
양갈비 맛있어서 또옴 ㅋㅋㅋ
오늘은 수육도 ㅋㅋㅋㅋ

#인덕원 #양갈비 #운봉산장 #개꿀맛
개떡같이 찍었지만 맛은 찰떡이G ^^
내 최애빵집💘
#인덕원 #숲속마을 #민트브릭
#안양 #인덕원 #동편마을 #옷만들기공방 #미싱공방 #강아지옷만들기 #강아지옷
.
.
#강아지옷패턴 을 배우고자
#대전 에서 먼길 오신 수강생님:)
.
책으로 독학으로만 제작하시다가 처음 배워보는 패턴, 큰맘 먹고 걸음하셨을텐데, 의미있는 시간이었길 바래요😆😃😚🌿🌾🌵☘
.
#보스턴테리어 #민소매티셔츠
.
.
수강문의 카톡 or 블로그
ᎪNᎪᏢNᎬᎾ 🎇
ᎪNᎪᏢNᎬᎾ 🎇
분명 난 밥을 저 그릇에 따로 따로 나눠주었는데...왜 벌써 없는거지?;;;;
뭔가 아쉬운 쫑이는 그렇게 한참 밥그릇을 핥다가 찾다가를 반복해서 사료 몇알 더 얻어먹는데 성공하였다.. #뭔가아쉽네 #킁킁킁🐽
#순식간에사라짐 #흘린사료없나 #이대로포기할수없다 #사료한알이라도찾아라 #후각이여깨어나라 #오늘따라적극적 #인덕원 #동편마을 #굿닥터동물병원 #짱아의하루 #저녁일상💕
분명 난 밥을 저 그릇에 따로 따로 나눠주었는데...왜 벌써 없는거지?;;;; 뭔가 아쉬운 쫑이는 그렇게 한참 밥그릇을 핥다가 찾다가를 반복해서 사료 몇알 더 얻어먹는데 성공하였다.. #뭔가아쉽네 #킁킁킁🐽 #순식간에사라짐 #흘린사료없나 #이대로포기할수없다 #사료한알이라도찾아라 #후각이여깨어나라 #오늘따라적극적 #인덕원 #동편마을 #굿닥터동물병원 #짱아의하루 #저녁일상💕
맛있고 청결하면 겜끝이지!
이맛에 내가 #인덕원 까지 온다 증말
#조군등갈비 너는 사랑이야...❤️❤️❤️ #jmt
.
#먹스타그래머열매
#인플루언서열매
#안양 #평촌 #범계 #인덕원맛집 #인덕원술집 #안양맛집 #평촌맛집 #범계맛집 #안양회식 #쪽갈비 #등갈비
퇴근후 오늘통닭
#오늘통닭 #인덕원 #저녁 #맛집
우예~!!! 껍데기 맛집이요~! 고기도 맛집이요~! 범계 갈 필요 없주요~!!! 개죠아유~!! 오라이~! 오라이~!!!!
#껍데기#개존맛#고기도존맛#인덕원#맛집#굿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프로필#배우프로필#감성#감성프로필#사진의온도#사진관#아날로그감성사진관#인덕원#인덕원사진관#관양동#관양동사진관#안양#안양사진관#좋아요#팔로우#팔로워#일반인#일반인화보#소녀#커플사진#우정사진#이미지사진#화보#화보촬영#소녀사진#20대#메이크업#인싸#뷰티
다양한 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화보스타일로 담아내고 있는 아날로그 감성 사진관 사진의 온도 입니다. 사진의 온도에서는 감성프로필이라는 일대일 맞춤 촬영및 보정으로 두시간 동안 한분을 위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리 예약제 이며 패션사진, 뷰티사진등등 다양한 사진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문의는 dm 또는 카톡 주세요👍👌😆 #사진 #프로필 #배우프로필 #감성 #감성프로필 #사진의온도 #사진관 #아날로그감성사진관 #인덕원 #인덕원사진관 #관양동 #관양동사진관 #안양 #안양사진관 #좋아요 #팔로우 #팔로워 #일반인 #일반인화보 #소녀 #커플사진 #우정사진 #이미지사진 #화보 #화보촬영 #소녀사진 #20대 #메이크업 #인싸 #뷰티
가족식사 가끔하는 관양동 서서갈비
먹느라 정신없어서 다른걸 못 찍었네

#안양#인덕원#관양동#서서갈비#돼지#왕#갈비
나의 오픈 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방치당하신 고객니~~ㅁㅠ
가장먼저 봄컬러를 해드림으로써 미안한 마음을 조금 덜어봅니다~
1인미용실  우선예약제 031  421  8880
#인덕원#인덕원미용실#긴머리염색#릴라바바라#안양미용실#인덕원미용실추천#인덕원1인미용실#인덕원염색#봄컬러#디자인염색#벗꽃컬러링#이경민포레은진원장
세경정육점식당
🐷영업시간 17~22시🐷
🐖매월 4째주 일요일 휴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안동 896-2번지 세경상가🐽
🐷단체석 가능🐷
평촌중앙공원 맞은편 한림대병원후문 ! 
#평촌#안양#범계#인덕원#맛집#평촌맛집#안양맛집#범계맛집#인덕원맛집#19년째#맛집탐방#맛스타그램#세경정육점식당#정육식당#오겹살#삼겹살#생오겹#생고기#정육식당#세경식당#세경#세경아파트#세경아파트상가#김치찌개#선팔#맞팔#선팔맞팔
세경정육점식당 🐷영업시간 17~22시🐷 🐖매월 4째주 일요일 휴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안동 896-2번지 세경상가🐽 🐷단체석 가능🐷 평촌중앙공원 맞은편 한림대병원후문 ! #평촌 #안양 #범계 #인덕원 #맛집 #평촌맛집 #안양맛집 #범계맛집 #인덕원맛집 #19년째 #맛집탐방 #맛스타그램 #세경정육점식당 #정육식당 #오겹살 #삼겹살 #생오겹 #생고기 #정육식당 #세경식당 #세경 #세경아파트 #세경아파트상가 #김치찌개 #선팔 #맞팔 #선팔맞팔
#안양#인덕원#동편마을
#셀카#셀스타그램#우정스타그램
TGI에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후식배는 정말 따로있나봐요🤭🤭
(동편마을 카페거리는 언제와도 참 좋다^^)
날씨도 좋고, 진짜 봄이온듯🌸
미세먼지만 없었더라면 더 좋았을꺼야ㅋㅋㅋ
이제 다음만남은 가평이랑 태양이 태어나면
수은이네 집에서 하기로😛😛
우리 건강하게 출산하고 만나쟈🙌💕
오늘 집앞까지 델러와주고 데려다 준
내사랑 쏭이도 너무너무 고마워😍😍
#안양 #인덕원 #동편마을 #셀카 #셀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TGI에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후식배는 정말 따로있나봐요🤭🤭 (동편마을 카페거리는 언제와도 참 좋다^^) 날씨도 좋고, 진짜 봄이온듯🌸 미세먼지만 없었더라면 더 좋았을꺼야ㅋㅋㅋ 이제 다음만남은 가평이랑 태양이 태어나면 수은이네 집에서 하기로😛😛 우리 건강하게 출산하고 만나쟈🙌💕 오늘 집앞까지 델러와주고 데려다 준 내사랑 쏭이도 너무너무 고마워😍😍
매번 잘해줘서 고맙다고 챙겨주시는 고객님들🙏🏻 제가 더 감사합니다💕💜 ⠀ ⠀ ———————————————— ⠀ 📌 2ᴏʏᴏᴜ sʏsᴛᴇᴍ ⠀ •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2OYOU만의 스타일 • 눈썹모 & 피부톤에 맞는 컬러 배합 • 1:1 고객 맞춤 디자인 • 인증된 정품 색소 사용 • 일회용 사용 후 즉시 폐기 • 철저한 위생 및 소독 ⠀ ———————————————— ⠀ 👩🏻‍💻 예약 및 문의 ⠀ 카톡 플러스친구 : 이오유_2OYOU (프로필링크클릭)…
매번 잘해줘서 고맙다고 챙겨주시는 고객님들🙏🏻 제가 더 감사합니다💕💜 ⠀ ⠀ ———————————————— ⠀ 📌 2ᴏʏᴏᴜ sʏsᴛᴇᴍ ⠀ •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2OYOU만의 스타일 • 눈썹모 & 피부톤에 맞는 컬러 배합 • 1:1 고객 맞춤 디자인 • 인증된 정품 색소 사용 • 일회용 사용 후 즉시 폐기 • 철저한 위생 및 소독 ⠀ ———————————————— ⠀ 👩🏻‍💻 예약 및 문의 ⠀ 카톡 플러스친구 : 이오유_2OYOU (프로필링크클릭) ⠀ ————————————————
- #남자눈썹 #흉터커버 흉터꺼버는 시술 직후 보다 탈각후가 더 자연스러워 집니다~ 탈각후 다시 사진 올려 드릴께요^^ 눈썹에 흉터 때문에 고민이신 고객님들 루하뷰티에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 ʜɪɢʜ ǫᴜᴀʟɪᴛʏ ᴘᴇʀᴍᴀɴᴇɴᴛ ᴍᴀᴋᴇ ᴜᴘ ▪️ 새로운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로 전혀 아프지 않는 시술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 최우선 고퀄리티 보장 ▪️ 예약문의 : ᴋᴀᴋᴀᴏ / sᴍ ▪️ 예약제…
- #남자눈썹 #흉터커버 흉터꺼버는 시술 직후 보다 탈각후가 더 자연스러워 집니다~ 탈각후 다시 사진 올려 드릴께요^^ 눈썹에 흉터 때문에 고민이신 고객님들 루하뷰티에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 ʜɪɢʜ ǫᴜᴀʟɪᴛʏ ᴘᴇʀᴍᴀɴᴇɴᴛ ᴍᴀᴋᴇ ᴜᴘ ▪️ 새로운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로 전혀 아프지 않는 시술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 최우선 고퀄리티 보장 ▪️ 예약문의 : ᴋᴀᴋᴀᴏ / sᴍ ▪️ 예약제 100% ⠀ ─────────────────── ⠀⠀ √예약방법 ▪️성함 : ▪️연락처 : ▪️시술받는 부위 : ▪️기존반영구 유/무 : ▪️예약희망 날짜 & 시간대 ⠀⠀ √모든 예약은 전화,문자 가능합니다. ─────────────────── ⠀ #범계남자눈썹문신 #범계남자 #범계 #평촌남자눈썹문신 #평촌남자 #평촌 #안양남자눈썹문신 #안양남자 #안양 #산본남자눈썹문신 #산본남자 #산본 #인덕원 #과천 #의왕 #눈썹 #반영구 #눈썹문신 #반영구수강 #반영구아카데미 #범계눈썹문신_루하뷰티 #눈썹 #eyebrow #browtattoo #수지눈썹
2019년 새해 목표 다이어트 윤한의원 한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춰 최고의 효율을 내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한다네요 위정화 프로그램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거기에다가 뜸 치료와 지방분해전기침은 특히 복부 지방 고민인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인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다이어트를 못 하고 있다면 윤한의원을 통해 한방다이어트 해보세요 #윤한의원 #평촌한의원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한약재 #한약…
2019년 새해 목표 다이어트 윤한의원 한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춰 최고의 효율을 내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한다네요 위정화 프로그램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거기에다가 뜸 치료와 지방분해전기침은 특히 복부 지방 고민인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인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다이어트를 못 하고 있다면 윤한의원을 통해 한방다이어트 해보세요 #윤한의원 #평촌한의원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한방다이어트 #한약재 #한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시작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성공 #요요 #김윤환원장님 #안양 #범계 #인덕원 #한의원 #한의원추천 #한의원치료 #한의원진료 #ad
그녀는.......
.
이옷을입고 유치원을 가셨다😰
그래....
이거입는것도 한때라며 한가장이 그렇게 애원하는데 사주재서 사줬는데;;;
하.....
그냥 웃는다😬😬😬😬😬
.
#6살 #공주변신 #공주병 #코코리따 #드레스 #유아드레스 #등원
#서울 #안양 #산본 #인덕원 #과천 #수원
손질이 편하여 항상 인기있는 #빌드펌 ❤️💛
⠀⠀⠀
묶으면 자연스럽게 빠지는 페이스라인 앞머리로
얼굴은 더 작게 !
탈탈 털어말리기만 하면 완성 되는 편한 스타일
쇄골기장에서 머리가 거지존일때도 굳 👍
⠀⠀⠀
#빌드펌#레이어드컷#레이어드펌#S컬펌#긴머리펌#믹스펌
#긴머리헤어스타일#중간머리빌드펌#매직셋팅펌#C컬펌
#앞머리펌#내손동미용실#안양미용실#평촌미용실#인덕원
#주앤지헤어
손질이 편하여 항상 인기있는 #빌드펌 ❤️💛 ⠀⠀⠀ 묶으면 자연스럽게 빠지는 페이스라인 앞머리로 얼굴은 더 작게 ! 탈탈 털어말리기만 하면 완성 되는 편한 스타일 쇄골기장에서 머리가 거지존일때도 굳 👍 ⠀⠀⠀ #빌드펌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S컬펌 #긴머리펌 #믹스펌 #긴머리헤어스타일 #중간머리빌드펌 #매직셋팅펌 #C컬펌 #앞머리펌 #내손동미용실 #안양미용실 #평촌미용실 #인덕원 #주앤지헤어
디지털 대장간에서 영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저희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크리에이티브한 장소네요.
디지털 대장간에서 영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저희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크리에이티브한 장소네요.
청소열심히안해도 되는 인테리어~ㅋ
#인덕원역미용실 #인덕원 머리 잘하는곳#1인미용실 #꼼꼼한미용실
#범계서기치킨 . . . 치킨플래터 ✔️ 분위기깡패 치킨집 ✔️ 동안구 호계동 1044-7 ✔️ 범계역에 가장 핫한 치킨집 ✔️ 술한잔 생각날때 서기치킨 ✨✨ 진짜 #JMT 미식가라면 무조건가야함🙌🏻 . . . . . . #안양맛집❤ #범계맛집❤ #안양❤ #범계맛집 #안양맛집 #안양 #안양치킨집 #퐁듀치킨 #호계동치킨집 #안양와인 #범계역데이트 #분위기좋은술집 #안양가볼만한곳 #안양역 #범계역술집 #호계동데이트코스 #범계와인 #분위기좋은치킨집 #안양술집…
#범계서기치킨 . . . 치킨플래터 ✔️ 분위기깡패 치킨집 ✔️ 동안구 호계동 1044-7 ✔️ 범계역에 가장 핫한 치킨집 ✔️ 술한잔 생각날때 서기치킨 ✨✨ 진짜 #JMT 미식가라면 무조건가야함🙌🏻 . . . . . . #안양맛집#범계맛집#안양#범계맛집 #안양맛집 #안양 #안양치킨집 #퐁듀치킨 #호계동치킨집 #안양와인 #범계역데이트 #분위기좋은술집 #안양가볼만한곳 #안양역 #범계역술집 #호계동데이트코스 #범계와인 #분위기좋은치킨집 #안양술집 #인덕원 #호계동데이트 #인덕원역맛집 #치킨스타그램 #분위기깡패치킨집 #호계동술집
1호 꿀설기 커스텀케이크 저번에 그렸던 샐리가 작은 느낌이라 이번엔 사이쥬를 크게 업! 더 꽉찬느낌의 귀여운 샐리케이크🥰 ㅤㅤ ㅤㅤ ㅤㅤ ▫️주문제작/클래스 문의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앤드리미] * 예약문의는 최소 2~3일 전 부탁드려요🙌🏻 * 주말픽업은 더더욱 빠른 문의 주세요😊 * 하루 전이어도 스케쥴이 맞으면 제작해드리니 편히 문의주시면 됩니다 ㅤㅤ ㅤㅤ ㅤㅤ #앤드리미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떡케이크 #안양케이크 #의왕케이크 #안양앙금플라워 #범계앙금플라워…
1호 꿀설기 커스텀케이크 저번에 그렸던 샐리가 작은 느낌이라 이번엔 사이쥬를 크게 업! 더 꽉찬느낌의 귀여운 샐리케이크🥰 ㅤㅤ ㅤㅤ ㅤㅤ ▫️주문제작/클래스 문의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앤드리미] * 예약문의는 최소 2~3일 전 부탁드려요🙌🏻 * 주말픽업은 더더욱 빠른 문의 주세요😊 * 하루 전이어도 스케쥴이 맞으면 제작해드리니 편히 문의주시면 됩니다 ㅤㅤ ㅤㅤ ㅤㅤ #앤드리미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떡케이크 #안양케이크 #의왕케이크 #안양앙금플라워 #범계앙금플라워 #스누피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샐리케이크 #산본케이크 #안양커스텀케이크 #안양레터링케이크 #계원예대 #커스텀케이크 #돌케이크 #백일케이크 #안양원데이클래스 #범계카페 #인덕원 #평촌 #동편마을 #cake #주문제작케이크 #원데이클래스 #ricecake #flowercake #instacake #아빠생신 #엄마생신
내일 평가인증, 평가제 통합지표
교육이 있습니다😊😊
내일 평가인증, 평가제 통합지표 교육이 있습니다😊😊
▪눈모양 맞춤형 속눈썹 - ▫1:1 상담후 시술 ▫내 눈썹같은 자연스러움 ▫가볍고 풍성한 속눈썹 - -오늘의 속눈썹:블랙 /01.5 /B컬 /12m /실크100% - ✔인증된 글루사용 ✔모근보호 시술 ✔한올 한올 기법 시술 ✔가지런한 속눈썹 ✔자연스러운 내츄럴 ✔가볍고 이물감없는 편안함 - .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시술가능 . 눈썹모양에 맞춰 최대한 맞춰드림 . 자연스러우면서 만족스럽게 내스타일로 연출 . 엮어 붙이지 않기에 땜방걱정 NO❌ . 연하게…
▪눈모양 맞춤형 속눈썹 - ▫1:1 상담후 시술 ▫내 눈썹같은 자연스러움 ▫가볍고 풍성한 속눈썹 - -오늘의 속눈썹:블랙 /01.5 /B컬 /12m /실크100% - ✔인증된 글루사용 ✔모근보호 시술 ✔한올 한올 기법 시술 ✔가지런한 속눈썹 ✔자연스러운 내츄럴 ✔가볍고 이물감없는 편안함 - .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시술가능 . 눈썹모양에 맞춰 최대한 맞춰드림 . 자연스러우면서 만족스럽게 내스타일로 연출 . 엮어 붙이지 않기에 땜방걱정 NO❌ . 연하게 진하게 본인이 원하는 시술 . 민감한 눈에도 사용할수있는 인증글루의 자신감 - - - - - - #범계속눈썹연장 #도도속눈썹 #범계 #평촌 #안산 #산본 #안양맘 #셀피 #프로필사진 #범계속눈썹 #화장 #수원 #젋줌마 #뷰티 #사진 #셀피 #인덕원 #인덕원속눈썹 #안양 #속눈썹펌 #속눈썹증모술 #안양속눈썹연장 #데이트 #화장 #평촌속눈썹 #산본속눈썹 #아이메이크업 #선팔맞팔 #일상 #웨딩속눈썹전문  #속눈썹전문샵
눈썹문신 짱편해👍🏻 숱이 원래 많아서 안해도 된다 생각한건 오산이다 깔끔하고 정돈된 눈썹 자연스럽고,모양도 이뿌고,맘에 드로이이이〰️〰️💕💕 문의 👉🏻 @you.eye._.mi 사랑합니당
#고래빵집 #시나몬 #봄샌드위치 #통밀햄에그샌드위치 이모지랑 똑같이 생긴 왕큰이 샌드위치🥪랑 한개 더 사온 리코타벽돌🧱 그리고 시나몬파이🥧 맛있는 우유까지🥛 - 🥪 햄에그 샌드위치는 빵에 치아씨드랑 잡곡이 들어가서 은근히 씹는 맛이 있고 피클과 햄치즈가 들어가서 플레인한 맛이었다 뭔가 독특한 향이 났었는데 피클향인지 다른거였는지 기억이.. - 🧱 봄샌은 두개사서 하나는 집에서 먹었다 행복해ఇ 식빵이 두툼하고 리코타가 꾸덕해서 우유필수다 맛있는 우유가 실제로 더 맛있어서 좋아하는 우유다(?) - 🥧 시나몬은 속에 깨송편에 들은 앙금같은 게 가운데에 들어있다 아몬드가루로 만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안달고 겉에 아이싱이 달달하다 포장해와서 그런지 바샥보다는 쫄깃한 느낌이 나는 파이였다 반은 얼려먹어봤는데 얼리면 아이싱이 아샥해져서 이것도 맛있다 - 과제하려니까 갑자기 피드가 올리고 싶네..? - #은빵투어
봄이 오나 봄